3월 제주도 여행, 유채꽃 핀 이른 봄 스팟 코스 4곳
3월 제주도 여행, 유채꽃 핀 이른 봄 스팟 코스 4곳
  • 김민하 에디터
  • 승인 2020.03.03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정말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동네 곳곳에도 꽃이 활짝 폈더라고요! 올해 제주의 겨울은 1월부터 노오란 유채꽃을 만나볼 수 있을 만큼 잔잔하였답니다. 활짝 핀 유채꽃 덕분에 이른 봄 기분을 낼 수 있었는데요. 노란 물결로 일렁이는 3월 제주도 여행, 지금 떠나볼까요?

 


제주 대표 유채꽃 명소
짱구네 유채꽃밭

이른 제주도 유채꽃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 ‘짱구네 유채꽃밭’으로 향해보세요. 짱구네 유채꽃밭은 제주도 유채꽃 여행 명소로 이름난 곳입니다. 1인 입장료 천원으로 예쁜 인생샷을 잔뜩 건질 수 있는 제주도 대표 봄 스팟이지요. 원래는 광치기 해변 인근에 자리하고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수산리 1021’쪽으로 이전했다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짱구네유채꽃밭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실 유채꽃을 배경으로 삼는 것만으로도 좋지만 기념으로 한 장씩 사진을 남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5km 거리에는 최근 제주도 여행 명소로 떠오르는 ‘빛의 벙커’ 갤러리가 있어 함께 들리기에도 좋답니다. 빛의 벙커에서는 올 10월 25일까지 빈센트 반 고흐와 폴 고갱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특별한 예술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어요.

TIP l 짱구네 유채꽃밭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는 광치기 해변에도 들러보세요. 성산일출봉이 바로 보이는 해변에서 시원한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인근에 있는 섭지코지, 녹산로, 산방산, 서우봉 유채꽃밭 등에서도 활짝 핀 유채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 1021

 

성산 감성 카페
플라이오조

짱구네 유채꽃밭과 광치기 해변에 들렀다면 따뜻한 커피 한 잔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볼 차례. 광치기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카페 ‘플라이오조’입니다.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플라이오조의 카페 내부는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오후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따스한 햇살이 내려앉는 모습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점심 먹고, 유채꽃 구경 후 방문하신다면 가장 따스한 시간을 커피와 함께 보낼 수 있어요. 해질녘에 방문한다면 창밖으로 보이는 핑크빛 하늘이 무척 아름다운 곳이니, 제주 하늘의 아름다운 일몰도 감상해보세요.

플라이오조에는 커피 메뉴와 다양한 홍차,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원두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기 때문에 반려견과 함께 3월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유채꽃 구경 후 따뜻한 커피, 티라미수와 달콤한 시간 가져보세요.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로 85번길 44
영업시간 : 11:00~20:00 (수요일 휴무)
가격 : 플오슈페너 6,500원, 젤라떼 7,500원, 티라미수 7,000원, 얼라봉 6,500원 등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한눈에
이생진 시비공원

오른쪽으로는 성산일출봉, 왼쪽으로는 우도가 보이는 이곳. 제주스러운 풍경을 제대로 만날 수 있는 3월 제주도 여행 코스 ‘이생진 시비공원’입니다. 이생진 시비공원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도 명소인데요! 섬 시인이라 불리는 시인 이생진의 ‘그리운 바다 성산포’를 비롯해 19편의 시를 비석에 새겨 마련한 휴식 공간이랍니다.

시원한 바다가 펼쳐져 있고,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자리 잡고 있어 무척 웅장한 느낌이 드는데요. 성산포를 노래한 이생진 시인의 시를 감상하며 3월 제주도 여행의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305-1


인스타그램 속 거기!
카페 ‘오르다’

이생진 시비공원 앞에 자리한 카페 ‘오르다’입니다. 최근 천국의 계단 포토스팟으로 유명해진 SNS 핫플레이스인 이곳.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성산일출봉과 우도 뷰를 볼 수 있는 제주 카페인데요.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 달콤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예쁜 비주얼의 음료를 주문해 풍경을 배경 삼아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코코넛쉐이크, 코코넛커피스무디, 일출봉 버거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즐겨보세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영업시간 : 08:00 ~ 22:00
메뉴 : 아메리카노 5,500

 

사진 : 에디터 소장 사진, 빛의벙커, 플라이오조, 오르다 인스타그램

내일뭐하지 김민하 에디터 webmaster@naeilmohaji.co.kr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