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가볼만한곳, 펭수도 반한 캐롤송 촬영지 : 시몬스 테라스
이천 가볼만한곳, 펭수도 반한 캐롤송 촬영지 : 시몬스 테라스
  • 내일뭐하지
  • 승인 2019.12.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펭하~ (펭수 하이 라는 뜻) 남극에서 온 핫한 셀럽 펭귄, 자이언트 펭수!
EBS의 연습생이자 유투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는 캐릭터! 올해의 인물에 선정될 정도로 폭풍 인기를 끄는 펭수가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다녀왔다는 소식을 접했는데요. 펭수 덕후 에디터도 바로 덕(?)지순례를 하고 왔답니다.

사진 출처: 자이언트 펭TV
사진 출처: 자이언트 펭TV

동화 속 주인공이 된 펭수. 초대형 트리 사이에서 힘차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캐럴 뮤직비디오 속에 깜찍하게 등장하는데요. 펭수의 캐롤송 촬영지는 바로 이천의 떠오르는 성지, 시몬스 테라스랍니다.

사진 출처: 자이언트 펭TV

펭수는 시몬스 테라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시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연말 분위기까지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펭수도 반한 이천 가볼만한곳, 시몬스 테라스! 에디터도 펭수의 발자취를 따라 총총 따라가 보았습니다.

 

시몬스 최상위 컬렉션 총집합!
시몬스 호텔

일루미네이션 공간과 이어진 핑크문으로 들어가면 본격적으로 시몬스 브랜드의 제품들이 펼쳐집니다.
이곳이 바로 실제 호텔 스위트룸에서 사용되는 시몬스의 최상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시몬스 블랙라벨 제품들이 보이는데 이 브랜드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아닌가 싶었답니다. 보기만 해도 잠이 솔솔 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시몬스만의 유니크함
테라스 층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나보고 싶어 아래에 있는 테라스 층으로 가보았습니다. 테라스 층에는 다양한 스타일 및 디자인의 침대를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실제로 시몬스 테라스는 가구 쇼핑뿐만 아니라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각종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쇼룸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해요. 라이프스타일에 전반적으로 필요한 물건, 가구들이 있어 연인과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과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답니다.

그중에서도 에디터의 눈길을 끈 건 바로 반려동물 용품이었습니다. 간단한 간식이나 깔끔하고 미니멀한 식기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 모든 게 바로 Made in 시몬스 제품이라는 점!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소장가치가 더욱 높습니다.

펭수도 재밌게 놀다 간 케노샤 공간 옆 세탁기 앞에는 또 다른 시몬스 굿즈들이 있었는데요. 프린팅된 티셔츠, 에코백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브랜드에서 굿즈가 나오면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데 여기서도 시몬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반가웠답니다.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제품들의 향연 덕에 눈 깜짝할 새 지갑이 열릴 수도 있으니 미리 주의하고 가세요!

소소하게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 나의 수면을 진단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셀프 체크가 가능해서 따로 상담을 받지 않고도 손쉽게 할 수 있었는데요. 기계에 이름을 입력하면 나오는 항목들에 YES or NO로 간단하게 체크하면 결과 영수증이 출력된답니다.
기계 옆에는 색깔별로 포스트잇도 있었는데요. 타입에 맞는 꿀수면 솔루션을 알 수 있어 유용했답니다. 나의 꿀수면까지 생각해주는 시몬스 테라스! 역시 시몬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카페까지 준비해봤어
이코복스 커피

한 바퀴 둘러보고 나니 쉬어 가는 공간이 필요했는데요. 건물 안에 이어져 있는 길을 따라가면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진 이코복스 커피가 나타납니다. 역시나 복합문화공간답게 카페까지 준비되어 있는 시몬스 테라스.
쉴 수 있는 공간도 널찍하고 한가해서 좋았는데요. 감각적으로 꾸며진 이 공간 1층에는 텀블러, 원두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최고급 원두만을 직접 로스팅해 맛과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커피 맛도 훌륭했어요. 커피를 만드는 모습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층에 올라서면 야외 테라스와 함께 초록색 식물이 가득히 심어져 있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커피를 마시면서 자연을 느끼고, 편안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또,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머물러 갈 수 있답니다.

 

시몬스 히스토리가 한곳에!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

카페 2층과 이어져 있는 시몬스의 역사가 한눈에 보이는 헤리티지 엘리 공간, 마치 전시회에 온 듯한 느낌이 물씬 드는 곳입니다. 시간에 맞춰 가면 20분 과정의 도슨트도 들을 수 있는데요. 도슨트를 듣고 싶다면 2층 헤리티지 앨리 큐레이터에게 문의를 하면 된답니다.

거대한 매트리스 모형도 눈길을 끄는데요. 이곳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는 수면에 대해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시몬스의 브랜드 히스토리를 둘러볼 수 있는 곳입니다.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150주년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면 좋을 듯합니다.

 

다채롭게 준비된
시몬스 테라스의 또 다른 공간들!

 

매트리스 랩실

언뜻 보면 미래의 연구실 같기도 한 신기한 이 공간. 시몬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매트리스 연구실인데요. 인기 매트리스가 나란히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이곳에서는 직접 누워서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설명이 되어 있어서 오는 사람들로 하여금 편하게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일 듯해요.

 

시몬스 팩토리움

시몬스 팩토리움에서는 자체 기술을 통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걸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투어 신청을 통해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시몬스만의 침대 제작 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어 아이들과의 체험 공간으로도 유용할 듯합니다.
라돈 등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안티 라돈을 자랑하고, 라돈 측정기를 비치해 테스트를 직접 하여 시험 성적서를 언론에 공개하고 있는 점이 더욱 신뢰가 갔답니다.

 

Lounge

라운지에서는 전시가 한창 진행 중이었는데요. 네 번째로 열리는 전시인 <HIP-POP : 힙팝>에서는 힙합 문화를 주제로 아티스트가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힙한 팝과 패션을 함께 접목시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스니커즈 해체 작가 루디(Rudy)의 새로운 작품을 비롯해 나이키 스니커즈 뽑기 게임 등도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모두 무료 관람이 가능하니 한번 들려보세요!

 

크리스마스 트리존

밖으로 나와보니 곳곳에 전등으로 꾸며진 공간 덕에 연말의 감성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인생샷 장소는 따로 있다는 사실! 

바로 펭수가 루돌프와 캐롤을 불렀던 이곳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수천 개의 전구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싸고 있는데요. 
트리와 빨간 오두막 사이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너도 나도 사진을 찍어 달라며 줄을 서는 공간이라 에디터도 왠지 동참하고 싶은 기분이었어요.

 

이천의 랜드마크, 이천 가볼만한곳으로 자리 잡은 시몬스 테라스! 환경을 고민한 그린 컨셉(Green Concept)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이고 입체적인 공간이었답니다. 
올해를 주름잡은 캐릭터! 우주대스타 펭수도 다녀간 이천 가볼만한곳, 시몬스 테라스. 연말연시 가족, 친구, 연인과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 : 시몬스, 자이언트 펭TV

 

내일뭐하지 에디터 webmaster@naeilmohaji.co.kr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