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 SNS에서 난리 난 이천 핫플레이스 투어 6곳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 SNS에서 난리 난 이천 핫플레이스 투어 6곳
  • 내일뭐하지
  • 승인 2019.06.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이천,
여기가 바로 ‘초록 맛집’이라며?

완연한 여름. 화이트톤, 우드 톤, 뻔한 도심 속 카페도 지겹고, 매번 들르는 공원 데이트도 지루한 요즘입니다. 그런 와중 인스타그램 피드 속 핫플로 등극하고 있는 이곳을 찾았어요. 
쌀의 고장 이천?! 요즘 이천은 가평 못지 않은 초록초록한 식물 가득한 식물원과 인테리어 소품샵, 그리고 멋진 카페들까지 핫플의 성지로 탈바꿈 중이랍니다. 주말에 휘리릭 다녀오기 좋은 초록 식물 인생샷 이천 핫플레이스들을 소개합니다. 

 

에덴 파라다이스 + 알렉스더 커피 

주말 단 번에 에디터의 발걸음을 이천으로 이끌게 한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 에덴 파라다이스의 에덴 정원입니다. 유럽의 어느 궁전을 떠올리게 하는 잘 가꾸어진 정원에 마음을 뺏겨버렸어요.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은 요즘 이천에서도 인생사진 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핫플이에요. 이곳에서는 카메라만 대면 예술 사진. 나무, 온실, 뒤뜰, 연못 등 곳곳이 인생샷 명소이니 방문한다면 예쁜 사진 한 장쯤 소장해보아요.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과 멀지 않고, 호텔에 숙박하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 정원, 카페 등 대부분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이천에 왔다가 가볍게 들리기 좋답니다. 

또 이 곳을 찾게 되는 두 번째 이유는 카페와 레스토랑. 여의도 고층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이 입점해있을 뿐 아니라, 유명 카페 ‘알렉스더커피’와 호텔이 운영하는 ‘에덴 티하우스’까지 즐길거리가 다양해요. 정원을 산책하고 난 뒤, 에디터는 호텔 내 알렉스더커피에서 향 좋은 커피를 마시며 플랜트 소품을 구경하며 한가로운 한 때를 만끽했답니다. 하지만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숲속 정원에서 차를 마시는 것처럼 꾸며져 있는 티 전문점 ‘에덴 티하우스’ 또한 숨은 명소이니 특별한 티 타임을 원한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아요. 

알렉스더 커피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449-79
전화 : 031-645-91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이진상회 + 더 이진

서이천IC 근방에 위치한 5천 평 규모 산책로로 꾸며진 복합문화공간 이진상회. 이곳은 이천의 도자기와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할 수 있는 갤러리와 이효리 제주 단골 빵집으로 알려진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숲 속을 거니는 것 같은 산책로 모두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이랍니다.

이진상회 입구로 들어서면 핸드메이드 갤러리인 ‘더 이진’이 가장 먼저 반겨줍니다. 이 곳에서는 생활자기, 목공예 등 인테리어 제품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어요. 구경 후 이진상회 카페에서 노을 빛 차 한 모금 마신다면 환상의 코스. 초록 식물과 앤티크한 가구의 조화는 예술이예요. 온실을 재현해 낸 듯한 카페 1층을 내려다볼 수 있는 감각적인 앤티크 풍 2층 테이블은 이곳의 명당이니 기회가 된다면 이 곳을 사수해보세요.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56
전화 : 070-8888-8882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시몬스 테라스 + 이코복스 커피

이천을 핫플 성지로 떠오르게 만든 곳을 묻는다면 단연 여기 아닐까? 지난해 이천 모가면에 오픈한 ‘시몬스 테라스’와 ‘이코복스 커피 이천 테라스점’입니다. 시몬스 테라스는 침대 박물관 및 체험형 쇼룸을 지향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편안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요. 이 시몬스 테라스 내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 중 이코복스 커피 테라스점이 유독 인스타 핫플로 유명한 건 이런 패셔너블한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환경과 식물을 고려한 그린 콘셉트의 카페로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카페에 들어서면 귀를 간지럽히는 감각적인 음악과 코를 향기롭게 하는 전세계의 원두 향. 이 곳에서는 전 세계에서 엄선한 세계 각국의 원두로 만든 커피를 맛볼 수 있답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한 뒤, 2층에 올라가면 진짜 이곳의 매력이 펼쳐져요. 2층 한 가운데 초록색 식물이 가득한 작은 실내 정원이 우릴 반겨주거든요. 좋은 음악과 초록 식물의 내음, 그리고 맛있는 커피로 일상에 지친 에디터의 심신을 달래주었던 곳이랍니다. 휴식이 필요한 날, 아주 잠깐만 이 곳으로 떠나보아요.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전화 : 031-638-932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이천으로 푸릇푸릇 ‘초록 힐링’ 떠나볼까?

경기도 이천으로 떠나는 초록 힐링 여행. 지금 이 계절에 딱 어울리는 그곳으로 향해보아요. 단 하루면 충분하답니다.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더이진 인스타그램, 시몬스 테라스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