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지금 당장 가봐야 하는 서울랜드 꿀잼 포인트 4가지
주말 나들이, 지금 당장 가봐야 하는 서울랜드 꿀잼 포인트 4가지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05.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파크에 이런 게 다 있어?!
꿀잼 보장하는 서울랜드 꿀케미 포인트!

지난 주말, 고양이와 뒹굴며 한없이 평화로운 오후를 보내던 에디터. 이 세상 재미는 다 섭렵하고 다닌다는 인싸 친구에게서 한통의 전화를 받게 됩니다. 바로 지금 서울랜드에 놓칠 수 없는 꿀잼 스팟이 가득하다는 소식이었는데요.
‘테마파크에 이런 것들이?!’ 집순이 에디터도 열일 제쳐 두고 다녀온 서울랜드! 지금 안 가면 후회하는 서울랜드의 꿀케미 포인트들을 소개합니다.

 

꿀케미 포인트 1.
18m 거대 공룡이 살아있다!
‘쥬라기랜드’

지난 주 토요일, 오랜만에 4호선 대공원역에서 내려 추억의 코끼리열차를 타고 주말 나들이 스팟 서울랜드에 도착했습니다. 티켓을 끊고 서울랜드에 입장하는 순간 두 눈이 휘둥그레졌는데요. 저 멀리서도 존재감 뽐내는 18m 높이의 거대 공룡이 에디터 일행을 반겨주고 있었거든요. 
서울랜드는 지난 1일 ‘공룡연구소의 비밀’을 테마로 ‘쥬라기랜드’를 오픈했는데요. 무려 100여종의 공룡과 화석, 알 등이 전시되어 마치 테마파크 전체에 쥬라기 시대가 찾아온 것만 같았답니다.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딜로포사우루스 등 서울랜드를 지키는 거대 공룡 앞은 이미 인증샷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 
실내에 있는 서울랜드 공룡연구소에서는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수십 마리의 공룡을 만날 수 있었어요. 모래사장 속에서 직접 공룡 화석 발굴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장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쥬라기랜드로 변신한 서울랜드! 과연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공룡연구소
- 위치 : 환상의 나라 쥬라기랜드

꿀케미 포인트 2.
국내 최대 빛 축제!
‘루나파크’

낮에는 쥬라기 공룡 서식지였던 서울랜드. 밤이 찾아오면 사방이 빛으로 물드는 감성 플레이스로 180도 변한답니다. 바로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국내 최대 빛 축제 ‘루나파크’가 펼쳐지기 때문인데요.

루나파크에서는 서울랜드의 상징인 지구별을 활용한 3D 맵핑쇼 ‘뮤직 라이트 플래닛’을 비롯해 50m 높이의 롤러코스터 기둥에 홀로그램 스크린을 설치해 선보이는 ‘메가 홀로그램 쇼’, 지구별 뒤편의 폭포와 베니스 수변에서 펼치는 ‘야외 수상 라이팅쇼’ 등 화려한 빛 축제를 감상할 수 있어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국내 최고 언더그라운드 DJ들이 선보이는 ‘루나파크 EDM 스테이지’도 마련되어 있으니, 주말 나들이로 방문한다면 머리채 풀고 신나게 달려보세요!

루나파크
- 위치 : 지구별 무대, 홀로그램 2000 놀이기구, 지구별 무대 뒤

꿀케미 포인트 3.
빛 축제와 함께 하는 치맥!
‘루나파크 치맥 나이트’

탁 트인 야외에서 ‘치맥’ 하기 딱 좋은 요즘 날씨. 주말과 공휴일 오후 4시부터 서울랜드 루나파크에서는 ‘치맥 나이트’도 진행합니다. 루나파크의 화려한 불빛이 쏟아지는 야외 테라스에서 로스트 훈제치킨, 칠면조 바비큐, 왕새우 오븐구이, 모듬튀김 등 입맛 자극하는 메뉴와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해 탄산음료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해보세요.

치맥나이트
- 장소 : 루나힐
- 가격 : 로스트(훈제)치킨 22,000원, 칠면조 바비큐 22,000원, 왕새우 오븐구이 33,000원, 모듬튀김 22,000원, 생맥주 1+1 4,000원, 탄산음료(콜라/사이다) 2,000원)

꿀케미 포인트 4.
신개념 수상레저 어트랙션!
‘튜브스터’

여름이면 한강 세빛둥둥섬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튜브스터를 서울랜드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튜브스터는 튜브 모양의 모터보트에 탁자와 파라솔이 갖춰진 신개념 프리미엄 수상레저 어트랙션입니다. 낮에는 물 위에서 둥둥 시원하게 놀며, 주말 나들이와 피크닉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루나파크를 더욱 낭만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명소가 따로 없답니다. 
튜브스터는 고등학생부터 탑승할 수 있으며, 17세 미만의 경우 보호자 동반이 필요합니다. 서울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색다른 시선으로 즐길 수 있는 튜브스터! 서울랜드 모험의 나라 사격장 앞에서 탈 수 있어요.

튜브스터
- 장소 : 모험의 나라 사격장 앞
- 탑승인원 : 1~6명 (배 1대 기준)
- 탑승대상 : 고등학생 이상 (17세 미만은 보호자와 동반 탑승)
- 운영시간 : 평일 오후 2시~운영 종료 30분 전, 주말 오후 12시~운영 종료 30분 전
- 이용요금 : 20,000원(30분), 40,000원(60분) / 탑승인원 관계없이 배 1대 당 가격

 

이번 주말, 날씨 맑음!
서울랜드로 주말 나들이 향해볼까?

다가오는 이번 주말, 멀리 나갈 필요도 없답니다.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에 내려서 코끼리열차 타고 10분. 동심을 자극하는 서울랜드에서 꿀케미를 만들어보세요!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서울랜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