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수상레저부터 펜션까지! 빠지 액티비티, 가평 가볼만한곳 총정리 
가평 수상레저부터 펜션까지! 빠지 액티비티, 가평 가볼만한곳 총정리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05.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여름 피서지는 가평 어때?
수상레저부터 펜션까지 다 모아봄~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여름의 기운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아직 5월임에도 낮 기온이 29~30도까지 훌쩍 오르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인데요. 대중교통을 타도, 실내 어디를 들어가도 에디터의 입은 절로 ‘에어컨’을 외치고 있어요. 그래서 에디터는 조금 이른 여름 휴가 준비를 시작했답니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 가까워서 언제든지 떠날 수 있고, 놀거리가 가득한 가평으로 말이죠!
벌써부터 엄습해오는 무더위의 기운은 날려주고 꿀잼 200% 보장하는 가평 여행 코스! 가평 수상레저부터 여행지, 펜션까지 다 모아봤습니다!

 

STEP 1. 역대급 수상레저 스케일!
가평 빠지 수상레저 ‘아는 사람'
 

'여름 가평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빠지에서 즐기는 가평 수상레저입니다.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 빠지. 하지만 그만큼 수상레저 패키지 예약을 할 수 있는 업체가 넘쳐나는데요. ‘가평 수상레저’를 검색하니 나오는 수많은 검색결과에 끊임없이 스크롤을 내려야 했던 에디터. 하지만 프로검색러가 이대로 있을 순 없는 법. 발품 팔아 해외여행도 반값 경비에 다녀오던 검색 실력을 발휘해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가평 수상레저 ‘아는 사람’을 접했답니다.

가평 수상레저 ‘아는 사람’을 통해 예약하면 무려 10가지의 수상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데요. 몬스터슬라이드, 블롭점프, 플라이피쉬, 드래곤플라이, 디스코보트, 바나나보트, 밴드웨건 등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꿀잼 놀이기구가 한가득입니다. 특히 오는 6월에는 국내 최대규모의 초대형 워터파크가 상륙한다고 해요. 빠지에 세워질 ‘리얼 워터파크’를 즐기러 에디터는 올 휴가 시즌, 한 번 더 가평 여행을 다녀오려 합니다!

Editor’s Tip
카카오톡 화면 상단 검색창에서 ‘아는사람’을 검색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답니다. 현재 플러스 친구 문의만 해도 6,7,8월 워터파크 무료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서두르세요!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518 (글램바오 수상레저), 경기 가평군 가평읍 이화리 32-2 (휴먼 수상레저)
문의 : 010-5382-3320
홈페이지 : http://www.cdhpeople.com/
카카오 플러스 친구 상담 : https://pf.kakao.com/_ibxciC

STEP 2. 가평 여행의 묘미는 펜션이지~
에디터 PICK 테마 펜션 2곳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고, 여행을 더욱 여행 답게 하는 것은 바로 ‘숙소’인데요. 숙소 역시 까다롭게 고르는 에디터가 절대 포기할 수 없었던 두 가지. 첫 번째,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이 보여야 할 것. 두 번째, 평범한 펜션은 놉! ‘개성’이 있어야 할 것. 그렇게 추려낸 두 곳을 소개합니다.

 

럭셔리 글램핑 펜션
‘글램바오 펜션’

에디터가 선정한 펜션 1순위는 바로 럭셔리 큐브 글램핑 스타일의 ‘글램바오 펜션’입니다. 복층 구조의 독채형 펜션인 이곳은 글램핑을 컨셉으로 하고 있어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한답니다! 다각형 큐브 모양의 ‘글램’은 최대 4인까지 수용 가능한 커플/가족형 펜션입니다. 아름다운 북한강의 전망을 바라보며 자연 속 힐링을 제대로 누릴 수 있어요.

독채룸 ‘바오’는 최대 15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단체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곳인데요. 5개의 룸을 비롯해 파티 및 세미나실, 거실로 넓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부에는 그랜드룸만 이용할 수 있는 바비큐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독채룸 바오의 부대시설로는 단체 족용시설(바오 2), 히노끼탕(바오 3) 등도 있답니다. 올여름, 가평 글램바오 펜션으로 특별한 글램핑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302-1
문의 : 031-582-3824

 

스파 풀빌라 펜션
‘가람슬기 펜션’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평 펜션 2순위! 스파부터 수영장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가람슬기 펜션’입니다. 이곳은 전 객실에 제트스파가 구비된 북한강 리버뷰 펜션인데요. 2인부터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한답니다.

특히 펜션 앞에는 수영장이 있어 북한강을 바라보며 더욱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펜션 부대시설인 수상 카페에서는 커피부터 와인, 맥주를 즐기며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답니다. 정자와 연못 옆에는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캠프파이어 시설이 있는데요. 바비큐와 캠프파이어를 함께 즐기면 마치 캠핑에 온 듯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88
문의 : 031-581-5862

Editor’s Tip
글램바오 펜션과 가람슬기 펜션 모두 ‘아는 사람’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와 묶어 예약할 수 있답니다.

 

STEP 3. 뻔한 가평 가볼만한곳은 가라!
추천 가평 여행지 3곳

여름에 떠나는 가평 여행이라면 ‘피서’가 빠질 수 없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쁘띠프랑스, 가평레일파크 등 유명 가평 여행지도 좋지만 사람은 많고 여름에 가기에는 무척이나 덥습니다. 그렇다면 보다 여름을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들은 어디 없을까요?

 

에디터 PICK 가평 여행지 1
축령산 잣나무숲

울창한 숲에서 시원한 삼림욕을 즐기고 싶다면 축령산 잣나무숲으로 향해보세요. 이곳은 우리나라 최대 잣나무 유림지로, 가평 8경 중 제7경에 해당하는 가평 가볼만한곳입니다. 키가 20미터에 달하는 늠름한 5만 여 그루의 아름드리 잣나무들이 모여 있답니다. 이곳에서는 6개의 프로그램 체험 코스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축령백림관, 잣향기목공방, 산림치유와 숲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산림 휴양을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시간 : 매일 06:00~22:00
요금 : 입장료 1,000원

 

에디터 PICK 가평 여행지 2
용소폭포

용소폭포는 가평군 북면 적목리에 위치한 가평 8경 중 제5경으로 꼽히는 폭포입니다. 수심 6m의 깊은 소에 살던 이무기가 용이 되어 승천하던 중 임신한 여인에게 목격되어 승천하지 못하고 낙상해 소를 이루었다는 전설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굉음을 내며 떨어지는 거센 폭포들과는 달리 바위들 사이로 흘러 떨어져 내린 물이 모여 더욱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답니다. 시원하고 맑은 용소폭포 계곡물에 첨벙첨벙 발을 담구며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만끽해보세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북면 조무락골길 132
시간 : 연중개방
주차 : 용수유원지내 가능

 

에디터 PICK 가평 여행지 3
인터렉티브 아트뮤지엄

에어컨이 빵빵 나오는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에서 이색 예술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 인터렉티브 아트뮤지엄을 방문해보세요. 이곳에서는 예술과 첨단 IT 기술이 융합한 복합적인 장르의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관객의 동작에 작품이 반응을 하거나 관객이 작품의 일부가 되어 즐기는 신개념 미술 콘텐츠 ‘인터렉티브 아트’ 작품이 한가득이랍니다. 나의 행동과 움직임에 따라 다양하게 반응하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 ‘인터렉티브 아트뮤지엄’. 가평에서 즐기는 예술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겠죠?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1655
시간 : 매일 10:00~18:30 (매표 마감 17:30)
요금 : 성인 8,000원, 청소년 및 군인 6,000원, 어린이 5,000원

가평 여행으로 올 여름 휴가 준비 끝!
올해 역시 너무나도 더울 것 같은 여름. 가까운 서울 근교 여행지 ‘가평’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 어떠세요? 수상레저부터 관광까지! 이만하면 완벽한 피서지가 따로 없답니다!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아는사람 액티비티, 글램바오 펜션, 가람슬기 펜션, 대한민국 구석구석, 가평 문화관광, 인터렉티브 아트뮤지엄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