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 맛집, 주말 데이트 책임질 파미에스테이션 카페, 맛집 추천 4곳
고속터미널 맛집, 주말 데이트 책임질 파미에스테이션 카페, 맛집 추천 4곳
  • 내일뭐하지
  • 승인 2019.04.2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터에서 보내는 ‘먹놀’ 하루 코스

3호선과 7호선, 9호선이 지나가는 고속터미널역. 쇼핑을 위한 백화점과 면세점 그리고 파미에스테이션까지! 영화도 보고, 책도 읽고 맛있는 것도 먹으며 유익한 하루를 보내기 충분한 곳인데요.
지난 주말, 에디터는 이곳에 ‘먹으러’ 다녀왔어요. 브런치로 시작해, 한 잔의 시원한 수제맥주로 기분 좋게 끝낸 하루 마무리까지. 월요병의 치유는 또 다가오는 주말을 기다리며 보내야 하잖아요? 이번 주말 데이트를 책임질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카페 4곳을 소개합니다.


여유로운 브런치 한상
브런치 카페 ‘멜던’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2층에 위치한 ‘멜던’으로 향해보세요. 직접 구운 식빵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토스트, 샌드위치, 샐러드와 파스타 등과 함께 커피와 음료, 맥주를 곁들일 수 있답니다. 

가벼운 식사부터 든든한 메뉴까지 브런치 타임을 즐기기에 좋은데요.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예쁜 플레이팅과 함께 맛있는 브런치 한 상!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멜던에서 이곳만의 감성을 느끼며 기분 좋은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Editor’s tip
10:30 - 13:00 까지 메인 메뉴와 함께 커피를 주문하시면 아메리카노를 2,500원, 라떼를 3,000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2층
영업시간: 13:30 - 22:00
메뉴 :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18,900 / 아메리카노 3,800

 

갈비국수 한 그릇!
‘면주방’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는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위치한 고속터미널 맛집 ‘면주방’을 추천합니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갈비국수로 면주방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갈비국수 외에도 북어식해 비빔 국수, 문어숙회 비빔 국수, 통삼겹찝 덮밥 등 독특한 메뉴들이 만날 수 있는데요. 
갈비국수는 면 대신 밥으로 선택하실 수도 있고, 국수의 면은 생면과 계란 면 중에 고르실 수 있답니다. 갈비국수는 순한 맛과 매운 맛이 준비되어 있어요! 깊은 국물 맛과 함께 두툼한 갈비살의 푸짐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맛보는 맛있는 국수 한 그릇! 갈비국수 맛이 궁금하시다면 ‘면주방’ 에 들러보세요. 혼밥 하기에도 좋답니다.

Editor’s tip
면주방 영수증이 있으면 하프커피에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2층
영업시간 : 11:00 - 22:00
메뉴 : 면주방 갈비 국수 9,000

 

JMT 버터크림라떼
카페 ‘하프커피’

밥을 먹었으면 이제 커피타임을 가질 차례! 파미에스테이션에는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위치한 ‘하프커피’ 인데요. 에디터가 고속터미널역에 갈 때마다 잊지 않고 꼭 들리는 곳이랍니다. 굳이 이 커피를 마시기 위해 지하철역에 내렸다 다시 지하철을 타는 수고로움을 감내할 정도로 맛있는 고속터미널 맛집이죠.
매장은 아담한 편으로 알록달록한 의자들이 귀엽게 배치되어 있는데요. 보통 테이크아웃하여 파미에스테이션 내에 비치된 테이블에서 주로 마시는 경우가 많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메뉴는 ‘버터크림라떼’로 스카치 캔디 맛이 나는 커피입니다. 반짝거리는 초록색 포장지에 쌓인 노란 사탕 기억나시나요? 그 추억의 사탕이 커피 한 잔에 고스란히 담긴 추억의 맛을 선사한답니다. 한 입 마시면 너무 맛있어 아마 커피잔에 담겨있는 커피를 호로록 마시게 될 수도 있어요. 참고로 버터크림라떼는 따뜻하게 마시는 것보다 차갑게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차가운 커피가 훨씬 맛이 좋다는 평이 많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정말 맛 좋은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하프커피’에 들러 시그니처 메뉴 한 잔 어떠세요?

Editor’s tip
버터크림라떼는 차갑게 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2층
영업시간 : 10:00 - 22:00
메뉴 : 하프커피 6,000

 

아메리칸 스타일 펍
데블스도어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나와 지상층으로 올라가면 ‘데블스도어’ 가 위치해있습니다. 데블스도어는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스타일의 펍으로 다양한 수제 맥주와 함께 여러 종류의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데블스도어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꾸며져있으며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좌석도 많고, 캐쥬얼한 분위기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맥주를 즐기기엔 안성맞춤의 고속터미널 맛집이랍니다. 통유리창으로 시원시원하게 뚫려 있어 더욱 넓은 느낌이 들기도 하죠!

데블스도어에는 피자, 치킨, 샐러드, 버거,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해 이것저것 골라 먹기 좋은데요. 수제 맥주 종류도 무척이나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맥주를 골라야 할지 모른다면 직원분께 추천을 받아도 좋아요. ‘데블스도어’ 에서 시원한 수제 맥주와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한다면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가 될 거에요.

Editor’s tip
맛있는 음식으로 점심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반포천 복개주차장
영업시간 : 월 - 목, 일 11:30 - 24:00 / 금, 토11:30 - 01:00
메뉴 : 피자 17,000 / 고구마튀김 10,500


이번 주말 ‘먹방 데이트’는 고터에서 찍어볼까?

'헬요일' 월요일이지만 주말이 더욱 간절한 이유는 맛있는 음식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 때문이겠죠? 이번 주말에는 고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맛있는 시간을 보내보아요.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멜던, 면주방, 데블스도어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