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장소,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분위기 갑’ 서울 레스토랑 3곳
소개팅 장소,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분위기 갑’ 서울 레스토랑 3곳
  • 내일뭐하지
  • 승인 2019.04.1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트, 소개팅 장소에
특별함을 더하는 여기 어디?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벚꽃 구경 후 설레는 마음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해요. 센스 있는 연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로맨틱한 서울 맛집 레스토랑 3곳. 어디일까요?


연희동에서 분위기 한 잔?
‘크로키’

연희동 골목길에 위치한 ‘크로키’. 루프탑 다이닝 바로 퀄리티 좋은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에디터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공간으로 종종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서울 맛집인데요. 분위기는 물론이고, 한 접시 한 접시마다 정성이 가득한 음식을 맛보는 일이 무척 행복한 곳입니다. 오늘은 어떤 요리를 맛볼 수 있을지 방문할 때마다 궁금해지는데요.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참 좋답니다.

가장 맛있는 음식은 좋은 식재료와 정성이 담긴 한 그릇 아닐까요? 크로키가 딱 그런 곳인 것 같아요. 신선한 재료는 음식의 퀄리티를 높이고, 정성스럽게 내어주시는 음식 한 접시에서 보이는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 이렇게 좋은 분위기와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와인 한 잔. 특히나 크로키에서는 홍합찜이나 바지락찜을 드시고 난 후에 파스타를 만들어주시는데 그렇게 맛이 좋을 수 없답니다! 와인도 하나 주문한다면 데이트 분위기는 더욱 UP. 연인과 함께 더욱 로맨틱한 기억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Editor’s tip
크로키는 좌석이 많지 않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습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7-7
영업시간 : 18:00 - 02:00 L.O 00:30 / 일요일 휴무
메뉴 : 까수엘라감바스 22,000 / 에멘탈소고기 크로켓 15,000


전망이 다한 곳
‘더플레이스다이닝’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남산 타워에 위치한 서울 맛집 ‘더플레이스다이닝’ 입니다. 이곳은 남산의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브런치부터 애프터눈 티, 디너, 와인까지 맛볼 수 있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전망마저 훌륭해 언제, 어느 때 가도 완벽한 분위기를 자랑한답니다.

뭐니뭐니해도 더플레이스다이닝의 메인 자리는 둥글게 놓인 창가 쪽 좌석입니다. 창문 너머로 펼쳐진 서울의 풍경을 바라보며 이탈리안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저녁에 방문하면 반짝이는 서울 야경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오전에 방문하면 탁 트인 풍경과 함께하는 브런치 타임을 가질 수 있답니다. 좋은 풍경과 맛있는 음식도 맛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채워보세요.

Editor’s tip
창가 쪽 자리를 희망한다면 꼭 사전에 예약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26
영업시간 : 11:00 - 23:00
메뉴 : 한우 안심 45,000 / 피자, 파스타 20,000


원테이블 레스토랑
쎄뿌뜨와

연남동에 위치한 ‘쎄뿌뜨와’는 레스토랑 ‘수부니흐’ 내에 마련된 원테이블 레스토랑입니다. 둘만의 공간에서 둘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인데요. 여기에 셰프님의 요리까지 곁들여진다면 그야말로 로맨틱함의 끝판왕이 아닐까 싶어요.

메인을 장식할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 5가지의 요리가 준비되는데요. 준비되는 메뉴마다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함께 사랑스러운 맛이 퍼지는 서울 맛집이랍니다. 에디터 개인적으로는 부드럽게 퍼지는 스테이크와 관자 요리가 기억에 남아요. 메뉴는 계절마다 달라질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 확인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쎄뿌뜨와’. 훌륭한 음식과 함께 편안한 둘만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Editor’s tip
따로 간판이 놓여있지 않기 때문에 ‘수부니흐’를 검색하신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합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5
영업시간 : 매일 12:00 - 14:00 / 14:30 - 16:30 / 17:30 - 20:00 / 20:30 - 23:00 / 23:30 - 02:00
메뉴 : 런치코스 60,000 / 디너코스 90,000


특별한 곳에서 맞는 특별한 시간

‘어느 곳’에 있느냐에 따라 우리의 감정이 바뀌듯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특별한 공간’을 찾는 건 어떨까요? 연인과의 시간은 늘 소중하고 사랑스럽지만, 잊지 못할 둘만의 추억으로 남을 테니까요.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더플레이스다이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