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놀거리, 압구정로데오 쇼핑/맛집/카페 인싸 플레이스 3군데
강남 놀거리, 압구정로데오 쇼핑/맛집/카페 인싸 플레이스 3군데
  • 내일뭐하지
  • 승인 2019.02.2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로데오에서 갈 데가 없다고?
놉! 인싸 플레이스 알려드림~

압구정 가로수길과 청담 그 사이 어딘가에 위치한 ‘압구정로데오’. 에디터는 깜짝 놀랐습니다. 몇 년 전에만 해도 제법 핫했던 이곳이 가로수길, 청담에 밀려 이제는 묻혀진 줄로만 알았거든요. 힙한 곳은 다 돌아다니는 지인에게서 압구정로데오가 최근 다시 들썩들썩한다는 소식을 듣기 전까지만 해도 말이죠. ‘가로수길은 사람 많고 정신 없어.’ ‘청담은 왠지 모르게 부담스러워.’ 오늘만큼은 조금 다른 강남 놀거리를 찾고 있다면 ‘압구정로데오’로 향해보세요. 럭셔리함 보다는 힙한 감성과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곳들이 있답니다.

 

2019 SS 트렌드 확인 여기서!
앤아더스토리즈(&otherstories) 

압구정로데오역에 도착해 가장 먼저 달려간 첫 번째 목적지. 화장품 직구가 취미인 ‘코덕’(코스메틱 덕후)인 에디터에게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 앤아더스토리즈(&otherstories)입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 늠름하게 자리한 쇼핑 편집샵인데요. 맞습니다. 올해 봄 뷰티, 패션/뷰티 트렌드를 가장 쉽게, 힙하게 알 수 있는 곳입니다.

초록초록한 봄 분위기가 먼저 반기는 앤아더스토리즈 매장. 봄옷, 액세서리 쇼핑도 좋지만, 가장먼저 코스메틱 매장으로 향해보았어요. 봄 향기 묻은 바디 제품부터 핑쿠핑쿠한 블러셔, 네일 컬러 물결까지 여심 저격합니다. 이곳에서 꼭 사야 할 필수 아이템은 두 뺨 발그레 블러셔. 에디터도 봄 컬러 입은 블러셔 하나 업어왔습니다. 패션 삭스나 액세서리 등도 디자인과 가성비가 좋으니 취향대로 쇼핑해보아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42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3442-647

 

태국의 맛을 느껴보자
타이 음식점 ‘타따블’

앤아더스토리즈를 한 바퀴 돌고 나니 쇼핑백으로 무거워진 양손. 텅장으로 허해진 마음을 먹을 것으로 채우러 갑니다. 요즘 압구정로데오에는 인스타그램에서 #JMTGR(존맛탱구리 해시태그)로 불리는 괜찮은 가격의 인싸들의 강남 놀거리 타이 맛집이 있거든요. 태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냈다는 ‘타따블’입니다.

압구정로데오 카페 거리에 위치한 ‘타따블’. 건물 1층에 위치한 태국스러운 인테리어를 보고 기분이 들뜨는데요. 여기가 카오산로드야? 싶은 태국스러운 인테리어를 구경하며 내부에 자리잡습니다. 작년에 다녀온 태국 여행을 회상하며 가게 안을 구경하다 보면 태국 현지의 맛을 거의 재연해 낸 팟타이가 서빙됩니다. 만 원을 넘지 않는 착한 가격에 텅장 걱정도 없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9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PM 3:30~PM 4:30) 
가격 : 팟타이 9,000원 
전화번호 : 02-545-8858 

 

예쁨 보스 도넛 천국
카페 ‘노티드’

식사로 배를 채웠으면 그냥 집에 가기 아쉬운 법. 식사 후 에디터의 선택은 늘 카페 아니면 술집인데요. 아직은 날이 밝으니 카페로 향해봅니다. 도산공원 쪽으로 이동하면 마주하는 그곳! 예쁜 비주얼에 먹기가 망설여진다는 도넛이 있는 그곳! 카페 ‘노티드’로 말이죠. 노티드는 작년에 예쁜 디저트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세를 탄 곳인데요. 올해부터는 더욱 예뻐진 ‘예쁨 보스’ 도넛을 선보이는 핫플레이스 강남 놀거리 스팟이랍니다.

도넛 굽는 냄새와 눈길을 사로잡는 예쁜 디저트들에 정신 못 차리길 잠시. 주문을 해봅니다. 커피값은 4,000원 내외로 청담~압구정 일대 치고는 저렴한 가격. 하지만 방심하면 안 됩니다. 도넛을 이것저것 고르다 보면 텅장 신세를 면치 못하게 되거든요.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도넛은 ‘앙도넛’과 ‘생크림팥도넛’. 먹부림 좋아하는 에디터답게 모두가 고르는 이것으로 선택해봅니다. 말라사나 도넛과 비슷하게 생긴 그 맛이 궁금했는데요. 역시나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폭신한 도넛과 풍성한 맛의 토핑이 어우러지며 행복함이 입안 가득 전해지는 달콤함이었어요.

Editor’s Tip 
때에 따라 카페 내부에 손님이 많아 착석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시간이 여의치 않으면 디저트류는 포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3
운영시간 : 평일 12:00 - 22:00 / 주말 11:30 - 22:30 
가격 : 앙도넛 3,000원 등 
전화번호 : 070-8860-9377

 

압구정로데오, 이 정도였어?

가로수길, 청담만 놀러 가느라 압구정 ‘나와바리’를 자처했던 에디터마저도 머쓱하게 만들었던 압구정로데오의 힙 스팟들. 숨겨져 있는 곳들은 없는지 더 열심히 찾아보렵니다. 남들은 잘 알지 못하는 #압구정로데오 해시태그로 SNS 도배 좀 더 해보려구요.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