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하면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은 돌체비타, 드래곤걸 등의 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올해 초 새로운 10가지의 쉐이드의 립 펜슬을 추가로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지름신을 오게한 나스 립 펜슬 리뷰 시작합니다.

■ 나스벨벳 매트 립 펜슬 쉐이드 익스텐션
깎아서 쓰는 크레용 타입의 립으로 용량 2.4g이며, 누드부터 핑크와 코랄, 비비드한 핑크 등 러블리한 컬러 외에도 라일락이나 짙은 블루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컬러들이 많이 선보였습니다.

제형은 크리미하고 부드러운편으로 약간 뭉뚝하게 깎아 놓으면 의외로 금방 닳기 때문에 살짝 길게 깍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머스 레드와 두미 베이비, 레츠 고 크레이지, 인데인저드 레드는 각각 밝은 핑크 코럴과 체스트너트 로즈 그리고 비비드 핑크, 진한 버건디 컬러입니다. 시즌으로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페이머스 레드나 레츠 고 크레이지 색상을 추천합니다.

■페이머스 레드 : 핑크와 코랄 그리고 레드기가 오묘하게 섞인 색상
■두마베이비 체스트 너트 로즈 : MLBB 느낌으로 벽돌색과 비슷하나 조금 더 연함
■레츠 고 크레이지 : 밝은 핫핑크 색상으로 선명하고 진한 색감
■인데이저드 레드 : 어두운 와인/버건디 색상

■발색순위 : 페이머스레드 - 레츠 고 크레이지 - 인데인저드 레드 - 두미 베이지
인데인저드 레드와 두미 베이지는 발색력이 반투명하게 올라와 한 번에 진하게 발리지 않아 색 조절이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차분한 로즈 브라운 컬러를 좋아하신다면 두미베이지, 평소 핑크나 코랄 계열에서 오묘한 색상을 좋아한다면 페이머스레드를 바르는 것을 추천하며, 매우 주관적인 봄 메이크업을 위한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