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가볼만한곳, 비발디파크부터 펜션, 맛집과 카페까지 한 눈에
홍천 가볼만한곳, 비발디파크부터 펜션, 맛집과 카페까지 한 눈에
  • 내일뭐하지
  • 승인 2018.12.2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장만 다녀오기 아쉽지 않아?”

겨울은 싫지만 겨울을 기다리게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스키장인데요. 이제 본격적인 스키장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전국의 스키장에서는 벌써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슬로프를 개장하고, 손님맞이가 한창인데요. 그 반열에 올라 강원도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도까지 갔는데 스키만 타고 오기엔 살~ 짝 아쉬워 홍천에서의 하루를 보내고 돌아왔는데요. 맛있는 밥과 포근한 카페 그리고 바비큐까지 제대로 즐기고 온 에디터가 홍천 가볼만한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스키장
대명 비발디파크

홍천 여행 코스로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에서 가까운 스키장 ‘대명 비발디파크’입니다. 총 12개의 슬로프로 이루어진 비발디파크, 수도권 최대 규모의 스키장으로 해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리프트권은 단일권과 복합권, 새벽/밤샘권으로 나누어지고 단일권은 6만 원~ 복합권은 7만 1천 원~ , 새벽/밤샘권은 5만 5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고, 개띠와 돼지띠분들을 위한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스키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또한 비발디파크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차 없이도 비발디파크까지 갈 수 있는데요.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해주시면 된답니다. 

스키장에서는 간식거리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죠. 스키 타다 잠시 쉬는 동안 출출해진 배를 달래러 에디터는 스낵코너로 향했습니다. 비발디파크가 아는 사람들만 아는 어묵 맛집이거든요. 여기에 떡볶이까지 함께 더하면 최고! 마지막으로 따뜻한 핫초코까지 한 잔 마셔주며 스키장에서의 쏠쏠한 재미를 더해갑니다.  


Editor’s TIP

비발디파크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리프트권 구매 전 자신에게 해당하는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현재는 ‘소확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D 멤버스 신규 가입, 개띠/돼지띠, 수험생, 중/고/대학생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위치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운영시간 : 08:30 - 04:00 / 매주 월요일 새벽스키 정기휴장[연휴전날 제외] / 슬로프 정설 시간 : 16:30 ~ 18:30
홈페이지 : http://www.daemyungresort.com

 

감각있는 디자인펜션
노일강펜션

스키장에서의 시간을 보내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맛있는 저녁으로 하루를 보낼 '홍천 가볼만한곳 - 펜션'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노일강펜션’인데요. 홍천강이 흐르는 한적한 곳에 자리한 펜션은 조용히 하루를 보내기 좋습니다. 노일강펜션은 객실마다 포인트 컬러와 함께 세련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귀를 호강시켜 줄 스피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진공관 앰프가 설치되었으며 방마다 다른 스피커를 배치하여 풍부한 사운드를 만끽하실 수 있다는 사실!

또한 이곳은 펜션에서는 무조건 바비큐를 외치는 에디터의 까다로운 선택을 거친 곳이기도 합니다. 노일강펜션은 각 객실마다 프라이빗한 바비큐룸을 보유하고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을뿐더러 실내에 자리하고 있어 추운 날에도 끄떡없이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비큐 파티와 함께 감미로운 음악 감상까지! 홍천 여행에서의 ‘쉼’, 노일강펜션에서 즐겨보세요.


Editor’s TIP
바비큐를 이용하실 분들은 예약 시 미리 말씀해주시고, 바비큐 이용비 만 원을 따로 준비해주세요.

위치 : 강원 홍천군 북방면 구룡밭길41번길 25-18
이용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홈페이지 : http://www.noilriver.com

 


강원도 집밥 스타일
오복산장

홍천 여행에서 맛집이 빠질 수 없겠죠? 팔봉산관광지에 위치한 '홍천 가볼만한곳 - 식당' 오복산장은 제대로 된 빈티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정겨운 홍천맛집입니다. 펜션에서 20분도 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있어 점심을 먹기에도 좋은데요! 차 안에서 홍천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하며 홍천맛집 오복산장에 도착하였습니다.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강 술! 그리고 황토색 벽지, 왠지 모르게 시골집의 추억이 떠올랐는데요. 원래 세련된 인테리어의 식당보다 어느 정도의 세월이 느껴지는 곳의 음식이 더욱 기대되는 법, 아시죠? 직접 채취한 자연산 능이버섯만을 사용하여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한 제대로 된 능이를 맛볼 수 있다는 주인아저씨의 말씀을 듣고, 단번에 메뉴선택을 끝마쳤습니다.

아삭한 총각김치와 시원한 배추김치, 오이장아찌와 멸치볶음까지! 제대로 된 집밥의 향기가 느껴졌는데요! 역시나 맛없을 리가 없죠. 여기에 자연산 능이로 만들어진 능이 버섯국까지. 닭고기가 함께 들어있어 닭곰탕과 비슷한 맛을 내지만 더욱 개운하고, 시원한 맛의 능이 버섯국 한 그릇으로 속이 든든해졌습니다! 엄마가 정성스럽게 차려준 식사를 맛보는 기분으로, 푸짐하게 즐긴 홍천맛집에서 즐긴 한 끼. 아 참, 감자전도 빼놓지 말고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감자의 고슬고슬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강원도의 감자전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Editor’s TIP
내비게이션에 상호명을 검색하시면 확인이 안될 수 있으니 주소로 검색하시길 바랍니다.

위치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1122-33
이용시간 : 10:00 - 22:00
메뉴 : 능이버섯국 10,000 / 감자전 10,000

 

초록대문이 인상적인 감성카페
분덕스

홍천 여행 마지막 코스는! 한적한 시골길 옆 덩그러니 자리하고 있는 '홍천 가볼만한곳 - 카페' 분덕스 입니다. ‘이런 곳에 카페가 있네?’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게 만드는 시골 마을에 위치해있는데요. 뾰족한 지붕에 초록색 대문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참고로 이 대문은 출입문이 아니니 저처럼 문을 열고 들어가려는 노력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높은 천장에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카페. 원목으로 꾸며진 분덕스 곳곳에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창문 사이로 따스한 햇살이 들어와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좌석에 앉아도 편안할 것 같다는 생각과 동시에 어느 곳에서 찍어도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잔잔한 음악과 은은한 감성이 공존하는 곳, 홍천 카페 분덕스에 방문해보세요. 참고로 분덕스에는 귀엽고, 큰 강아지 분덕이가 함께 합니다!


Editor’s TIP
강아지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 전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위치 : 강원 춘천시 남산면 광판리 794-14
이용시간 : 11:30 - 22:00
메뉴 : 아메리카노 5,500 / 수제소고기파이 12,000

"가는 길에 설레고, 돌아오는 길에 행복한 홍천 여행 코스"

스키장 다녀온 후 이대로 집에 가긴 아쉽고, 그렇다고 다른 곳을 여행하기엔 피곤할 것 같을 때.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한 행복이 전해지는 곳들에 방문해보세요! 특별한 홍천 여행을 하는 기분은 아니더라도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감성을 충전하기엔 충분할 테니까요!


사진 : 에디터 소장사진 / 노일강펜션 홈페이지

내일뭐하지 에디터 webmaster@naeilmohaji.co.kr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