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천여행, 눈 오는 날 가면 더 좋은 스파 펜션 & 호텔 뷰 BEST 5
국내 온천여행, 눈 오는 날 가면 더 좋은 스파 펜션 & 호텔 뷰 BEST 5
  • 내일뭐하지
  • 승인 2018.12.13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사이 온도를 높여줄 국내 온천여행

아, 겨울. 나가고 싶은데 동시에 이불 안이 세상 편한 이 모순의 계절에 우리의 심장을 저격할 코스가 여기 왔습니다.매년 맞이하는 겨울이라지만 매번 같고 뻔한 곳 말고 좀 더 럭셔리하고 유니크하게 국내 온천여행을 즐길 순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다면 우리 사이의 온도를 조금 더 높여줄, 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하고 로맨틱한 스파 호텔 다섯 곳에 주목해주세요. 

 

1.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아쿠아리스 스파'

서울 5성급 호텔의 꽃이라 불리는 이 곳!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최고층 41층의 전망을 자랑하는 특급호텔입니다. 매년 시즌에 맞는 콘셉트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물하는 쉐라톤은 겨울맞이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12월 1일부터 시작된 딸기 뷔페는 벌써부터 SNS와 블로그에서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호텔의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자연에서 온 최상의 재료와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을 통해 독소 배출부터 얼굴과 바디에 영양공급이 이뤄집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서비스를 자랑한다고 입소문이 난만큼, 달콤한 디저트와 릴렉싱 한 시간을 보낼 곳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볼만하지 않을까요?

Editor’s TIP

각 패키지 별로, 피트니스 혜택 혹은 시즌 한정 디저트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어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알차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문의: 02-2211-2000  
성급: 5성급  
이용시간: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홈페이지: https://www.marriott.co.kr/hotels/travel/seldi-sheraton-seoul-d-cube-city-hotel/

 

2. 시그니엘 서울 
'에비앙스파'

초고층을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에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파브랜드인 에비앙스파 (Evian Spa)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제공 중입니다. 이곳의 주목할만한 매력은 86층에서 자연채광과 서울 전망을 보며 즐기는 스파 공간으로 물의 순환을 모방한 네 가지 트리트먼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인데요. 신체 모든 감각을 자극시켜주는 섬세한 관리가 진행되며 이 과정은 피부 재생에도 탁월한 효과를 돕습니다. 천상의 휴식처라는 누군가의 말처럼 혼잡한 일상에서 탈출해 심신의 재충전을 위한 시간으로 손색없습니다. 3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만큼 식사도 수준급을 자랑하니 먹고 놀고 자는 쓰리콤보 꿀 주말을 꿈 꾸는 사람들에게 그야말로 유토피아가 될 것입니다.

Editor’s TIP

잠실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 주변 관광지로는 석촌 호수, 롯데월드 타워, 롯데월드몰이 있습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6-101층 
문의: 02-3213-1000 
성급: 5성급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홈페이지: https://www.lottehotel.com/seoul-signiel/ko.html

 

3. 일루아 호텔
'스파 테라스룸'

겨울 바다의 낭만을 아는 당신이라면 호텔 일루아를 주목하세요. 부산 해운대에 자리한 일루아는 해가 뜨고 지는 겨울의 오션뷰를 방 한편에 그대로 담아두고 있습니다. 전 객실이 해변을 바라보고 있어 스파 테라스 룸을 예약하면 부산 최고의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실내 스파가 가능합니다. 개인 스파룸과 정원이 있는 테라스는 프라이빗 한 휴식을 고객이 즐길 수 있기 위한 호텔의 작은 배려이기에 충분히 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온돌방을 사용한 룸도 따로 있으니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딱 입니다.

Editor’s TIP

특정 객실 예약 고객에게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객실 예약 시에 참고하세요.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97 
문의: 051-744-1331 
성급: 3성급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홈페이지: http://www.hotelillua.com/kor/

 

4. 일본식 스파가 끌린다면?
'호텔 길조 스파'

국내 온천여행보다 일본식 온천을 즐기기 위해 비행기 표를 찾고 있었다면 굳이 그럴 필요가 없겠습니다. 일본의 전통 숙박시설인 료칸을 빼닮은 호텔이 경기도 양평에 있기 때문입니다. 드넓은 벌판 위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듯한 외풍을 뽐내는 호텔 길조는 다다미방 객실과 편백나무탕이 설치되어 있어 료칸 체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유카타와 나막신으로 일본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데다 객실에서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편백 향만으로도 온몸의 혈액이 개선되는 듯 진정한 힐링을 체험하게 됩니다. 객실 안 히노키탕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스파존이 있는데 탕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편백나무 향이 배어 나와 마치 삼림욕을 하는 듯한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Editor’s TIP

인기가 많은 만큼 한 달 전! 한달 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지금 바로 서두르세요. 
 
위치: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181-4 
문의:031-774-7019 
성급: 2성급 
이용시간: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홈페이지: http://www.giljo.co.kr/

 

5. 요정이 사는 곳이 분명해!
'더 모스트 펜션 스파'

커플과 가족 스파 펜션으로 핫한 가평 더모스트 펜션. 숲에서 오는 자연의 냄새와 산뜻한 공기가 진동하는 이곳은 빼어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지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뜨끈한 온돌 설비가 탑재된 각 객실에서는 월풀 욕조가 개별로 설치되어 뭉친 피로를 풀어주는 제트스파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펜션임에도 불구하고 호텔급 식사와 서비스를 갖추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낮에는 넓은 창으로 쏟아지는 자연 햇살을 즐기고, 밤에는 개별 바비큐장에서 구워 먹는 고기 파티라니..! 이만하면 누구든 함께 하는 사람과 더욱 깊어질 수밖에 없지 않을까요?

Editor’s TIP

펜션 대표님을 만난다면 손금 봐줄 것을 부탁합시다. 대표님은 애정, 직업, 건강 등 손금 카운슬러로도 유명하답니다.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00-99 
문의: 031-584-8749 
이용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홈페이지: http://www.themostps.com/

 

국내 온천여행 코스 찍고 찍고 찍고!

분주한 일상을 보내온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피로를 풀어 줄 스파만큼 다정하고 따뜻한 올 겨울 선물이 또 있을까요? 국내 온천여행으로 잊지못할 겨울을 만드는 건 바로 여러분 자신이랍니다. 

사진: 에디터 소장사진, 더 모스트 펜션, 호텔 길조, 일루아 호텔, 시그니엘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