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핫플레이스 추천
한남동 핫플레이스 추천
  • 내일뭐하지
  • 승인 2017.04.2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원 한남동에서 놀까?

■ 한남동 D 뮤지엄

요즘 YOUTH로 핫한 그곳! - 한남동 디 뮤지엄

YOUTH는 크게 두 전시 구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구간은 조명이 어둡고 힙합 느낌 가득하며, 두 번째 구간은 20대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영상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남동은 오르막길이 많아 한강진역에 내려서 버스 타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남동 D 뮤지엄

첫 번째 구간: HIPHOP

첫번째 구간은 조명도 어둡고 힙합이 나와 전시회 보는 동안 심장이 같이 뛰는 기분입니다. 주로 인물 사진 위주로 전시되어있으며, 래퍼 사진들 속에 스눕독의 젊은 시절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한남동 D 뮤지엄

첫 번째 구간: 20대의 일상

두 번째 구간은 파올로 라엘리 작품으로 채워진 공간입니다. 이 사진을 찍은 파울로 라엘리는 94년생..(어린 나이에 벌써 전시회를 하다니!!) 20대 파올로 라엘리가 보는 20대의 일상을 볼 수 있는 사진들. 우리나라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지만 20대들이 사랑하고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볼 수 있습니다.

 

 

 

■Anthracite 한남

전시회보고 나면 좀 쉬어야하니까 카페하야지?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 엔트러사이트 간판도 없고 외관은 허름한 건물이라 ‘응? 이거 카페야?’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내부는 엔티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Anthracite입니다.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해서 들고 2,3 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마시면 되며, 바닐라라떼는 다른데 보다 좀 덜 달지만 휘낭시에, 파운드케이크가 달달하니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바로 가구나 가방을 파는 가게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도 좋습니다.

 

 

 

■MADDUX PIZZA

조각 단위로 피자를 판매하는 곳인 매덕스 피자는 한 조각이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마르게리타 피자는 조금 느끼할 수 있으며 (매우 주관적인 생각!) 맥앤치즈에 베이컨을 추가해 먹으면 더 짭짤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진정한 미국의 맛이 느껴지는 매덕스 피자 이태원에서 꼭 가봐야 할 음식점으로 추천합니다.

 

 

 

■PIPE

맥주와 단짠피자로 유명한 파이프는 조각 단위의 피자가 아닌 작은 사이즈의 피자를 판매합니다. 생맥주뿐만 아니라 레드락, 파인애플 맥주, 망고 맥주 등 다양한 맥주들이 있어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한 쪽 벽면에는 영화를 틀어주며, 에디터가 갔을 때는 '미드나잇파리'가 틀어져 있어 한 층 더 맥주의 맛을 살려줬습니다. 피자는 포테이토칩이 올라간 포테이토 피자가 제일 인기가 많았으며, 포테이토 칩 위에 연유가 뿌려져 단짠의 끝판왕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젤라띠젤라띠

10가지의 맛을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아보카도, 티라미수, 밀크티, 이천 쌀 맛등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이천 쌀맛은 훨씬 맛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콘 안에 '녹인 초코 넣어드릴까요'라고 물어본다면 당연히 YES를 외치고, 팁이 있다면 주문 순서대로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니 티라미수를 시킨다면 티라미수를 맨 뒤에 주문해야 티라미수 파우더가 다른 맛에 묻지 않고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한남동-이태원 

추천지 : 직접 가보진 않았지만 가고싶은 곳

리움미술관(오른쪽 위): 삼성에서 운영하는 미술관플라스틱 앤 바이닐(왼쪽 위): 현대카드 뮤직라이브러리, 현대카드 회원이라면 현대카드와 신분증을 제시하고 무료로 LP판을 3장까지 들어볼 수 있습니다. 라페름(아래): 건강한 음식을 찾는다면 라페름을 추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