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30분 초간단 홈파티, 에디터가 직접 해보았습니다.
헬로네이처 30분 초간단 홈파티, 에디터가 직접 해보았습니다.
  • 허수정 기자
  • 승인 2018.08.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제 저녁 주문하고 새벽에 받아서 30분만에 뚝딱!
우리 집이 고급 레스토랑으로 변하는 신박한 헬로네이처 마법!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 모여 오붓하게 즐기는 홈파티. 하지만 럭셔리한 홈파티 요리를 즐기기엔 메뉴 선정부터 재료 고르기, 고난이도 요리 스킬까지, 우리가 갖춰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그러나 럭셔리하게 홈파티를 즐기는 방법은 없을까요? 

주문한지 6시간 만에 배송된 헬로네이처 제품

요즘 요리에 푹 빠진 에디터. 방법을 알아보려고 검색을 하던 중,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를 발견했습니다. ‘당일 새벽 배송’ 시스템으로 직장인, 주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일 새벽 배송이 가능해? 오 그럼 당장 내일 점심 홈파티도 가능 하겠는걸’ 에디터는 호기심 반, 궁금증 반으로 헬로네이처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구매 시각은 오후 7시. 그리고 새벽 1시경, 문자가 딩동 도착합니다.  

 

AM1:00 
주문해주신 상품의 배송이 완료되어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무려 6시간 만에 배송이 완료된 것. 아침에 당장 포장을 뜯어보니, 상태 좋은 식재료가 도착했습니다. 이처럼 빠른 배송이 가능한 이유는 헬로네이처가 사업 초기부터 지금까지 다져온 식품 선별 노하우와 군더더기 없는 유통 프로세스 덕분. 알고 보니 당일 수확해 새벽에 고객 집 앞에 배송할 정도로 산지부터 고객 식탁까지의 복잡한 유통과정을 파격적으로 단축해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배송완료 메시지(왼)와 헬로네이처에서 배송 받은 제품들(오)
배송완료 메시지(왼)와 헬로네이처에서 배송 받은 제품들(오)

특별한 모임을 앞두고 미처 음식을 준비하지 못했을 때나 이색적인 요리로 홈파티의 퀄리티를 높이고 싶은 날, 헬로네이처 새벽 배송이면 준비 시간 충분합니다. 덕분에 이탈리안 전채요리부터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양갈비 스테이크 등까지 요리를 만드는 데 소요된 시간은 단 30분. 고급 레스토랑 뺨치는 스몰 럭셔리 홈파티 레시피까지 소개합니다. 

 

홈파티 만능 소스로 만든  
‘크림 파스타’&‘크림소스 아란치니’

홈파티 단골 메뉴, 크림 파스타
홈파티 단골 메뉴, 크림 파스타

홈파티에 빠지면 섭섭한 파스타. 맛있는 크림 소스만 있다면 파스타부터 색다른 요리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 필수로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특히 보다 색다른 홈파티 전채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크림소스 아란치니’를 추천합니다.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소스를 사용해 만든 크림소스 아란치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소스를 사용해 만든 크림소스 아란치니

아란치니는 밥을 동그랗게 뭉쳐 기름에 노릇하게 튀긴 시칠리아의 전통 음식입니다. 아란치니는 미트소스로 알려진 ‘라구소스’를 이용해 만들지만, 라구소스 대신 좀 더 부드러운 맛의 아란치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헬로네이처의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소스를 사용하면 쉽게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고소한 ‘크림소스 아란치니’로 홈파티 입맛 돋구어 보세요 


Editor’s Recipe 
소요시간: 8분 
재료: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밥 1공기, 양파 반 개, 베이컨 2줄, 양송이버섯 3개, 달걀 1알, 밀가루, 빵가루 약간 

1. 밥 1공기에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1/3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취향에 따라 양파와 베이컨, 양송이버섯을 추가해도 좋습니다. 
2. 1을 동그랗게 뭉쳐준 후, 밀가루, 달걀 물, 빵가루 순으로 묻혀줍니다. 
3. 예열된 기름에 3을 황금빛 색깔이 날 때까지 튀겨 완성합니다.

 

이탈리안 정통 피자 비주얼의  
‘쌀 씬크러스트 피자’

프라이팬 또는 오븐에 굽기만 하면 되는 성공식품의 '쌀 씬크러스트 피자'
프라이팬 또는 오븐에 굽기만 하면 되는 성공식품의 '쌀 씬크러스트 피자'

보통 피자는 도우 반죽부터 재료 다듬기, 오븐 사용까지 준비 과정이 복잡한 요리로 손꼽힙니다. 더군다나 오븐이 없는 집이라면 도전조차 하기 힘든 것이 사실. 때문에 레스토랑이나 완제품 배달로만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헬로네이처에서 판매하는 성공식품의 ‘쌀 씬크러스트 피자’와 프라이팬만 있다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그러나 맛은 훌륭한 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토마토, 바질, 어린잎 등의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맛과 비주얼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토마토, 바질, 어린잎 등의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맛과 비주얼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성공식품 쌀 씬크러스트 피자는 프라이팬에 10분만 구워내면 완성되는 반조리 수제 피자입니다. 도우가 얇아 프라이팬에 구워도 오븐에 구운 듯 노릇노릇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토마토, 바질, 어린잎 등의 토핑을 추가한다면, 정통 이탈리안 피자 비주얼을 완벽하게 재연해낼 수 있습니다. 

Editor’s Recipe 
소요시간: 10분 
재료: 쌀 씬크러스트 바질페스토피자, 쌀 씬크러스트 불갈비파자, 중간 사이즈 토마토 1개, 브로콜리 1개, 바질 잎, 어린잎 약간 

1. 프라이팬에 피자를 올린 후, 약한 불에서 10분간 구워줍니다. 
 (오븐을 이용할 경우, 230도의 온도로 예열된 오븐에 피자를 8-12분 정도 구워주세요.) 
2. 취향에 따라 토마토, 바질 잎, 어린잎 토핑을 추가해 완성합니다.

 

마리네이드 필요 없는  
‘양고기 스테이크’

마리네이드 과정 없이 바로 구울 수 있는 감성고기 '호주산 프랜치랙'
마리네이드 과정 없이 바로 구울 수 있는 감성고기 '호주산 프랜치랙'

최근 미식가들 사이에서 별미 식품으로 떠오른 양고기. 하지만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강한 음식으로도 손꼽힙니다. 이 특유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마리네이드 과정을 거쳐 하루 이상 재워두는 과정은 필수. 그러나 헬로네이처의 감성고기 ‘프렌치랙’으로 요리한다면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6개월 미만의 어린 양고기를 사용하여 특유의 잡내 없이 양고기를 즐길 수 있다.
6개월 미만의 어린 양고기를 사용하여 특유의 잡내 없이 양고기를 즐길 수 있다.

감성고기의 호주산 프렌치랙은 6개월 미만의 어린 양을 사용해 특유의 잡내가 없고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 바로 굽기만 하면 되는 상태로 배송되니, 시간과 수고를 반 이상 줄여줍니다. 소고기 스테이크, 돼지고기 요리 등 뻔한 홈파티 메인 요리가 지겹다면 이번에는 깔끔한 맛의 양고기 스테이크 어떨까요? 

Editor’s Recipe 
소요시간: 20분 
재료: 감성고기 호주산 프렌치랙, 감자 2개, 브로콜리 1개, 토마토 3개, 양송이버섯 5개, 통마늘 10개 

1. 감성고기 호주산 프렌치랙을 예열해 둔 프라이팬에 20분간 센 불로 구워줍니다. 
   (양고기는 센 불로 빠르게 구워내야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2. 취향에 따라 감자와 브로콜리, 양송이버섯, 토마토, 통마늘 등을 추가하여 마무리합니다.

 

반나절 만에 즐기는 트렌디한 프리미엄 미식 경험, 헬로네이처

바쁜 시간을 쪼개 마트와 시장을 돌며 장을 보지 않아도 되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준비 과정이힘들었던 홈파티 등도 헬로네이처만 있으면 문제 없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버튼 클릭 몇 번이면 구매 후 6시간 만에 집 앞으로 좋은 식재료가 도착하는 신기한 경험. 불필요한 시간과 수고를 줄여 즐겁고 간단한 요리 생활을 여는 헬로네이처를 추천합니다.

사진: 내일뭐하지 소장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