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가볼만한곳, 서울랜드 2018 고스트 워터워즈의 모든 것
경기 가볼만한곳, 서울랜드 2018 고스트 워터워즈의 모든 것
  • 김한나 기자
  • 승인 2018.07.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해지고 싶은 사람 손! 등골 오싹하고 물총 시원한 축제 현장

지난 주말,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이 있습니다. 바로 경기 가볼만한곳, 서울랜드 2018 고스트 워터워즈 여름축제 현장인데요.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물놀이와 섬뜩한 공포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곳! 오픈하자마자 ‘내일뭐하지’ 에디터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지금 완전 핫한
호러 방탈출 게임  '블러드 넘버'

삼천리 동산에 위치한 ‘블러드 넘버’. 안대를 착용한 상태로 어두컴컴한 지하동굴로 내려가면서 본격적인 공포체험이 시작됩니다. 피가 묻어있는 천, 귀신 등 소름 끼치는 장애물들을 피해 제한시간 20분동안 탈출에 필요한 숫자를 찾아야 귀신 동굴에서 탈출을 할 수 있어요.

극한의 공포를 느끼며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블러드 넘버에서는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블러드 넘버는 13세 이상부터 참여가능하며, 13세 미만의 청소년이나 어린이들은 보호자의 서약 및 동행이 함께해야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장소: 삼천리 동산 귀신동굴
시간: 서울랜드 내 놀이기구와 동일하게 운행

 

실시간 대규모 물총 대란
'2018 워터워즈'

세계의 광장 지구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축제, ‘2018 워터워즈’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를 지키는 미녀 해군들의 멋진 퍼포먼스로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5톤의 물이 공중으로 뿌려지며 공연단과 함께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연이에요.

광장 곳곳에는 자동으로 물이 분사되는 워터샷이 설치되어 있어 물싸움에 참여하는 분들은 흠뻑 젖을 수 있으니, 여분의 옷을 필수로 챙겨가시는 것이 좋아요! 물총은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총 대여소
장소 : 다롱이의 집
시간 : 주중 10:30 - 18:00, 주말 10:30 - 20:00
이용요금 : 10,000원 (보증금 8,000원/ 대여료 2,000원)

 

이번 주말, 신개념 호러의 시작
'고스트 로드 퍼포먼스'

이번 주말부터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지는 서울랜드. 대표적인 것이 서울랜드 전역에서 볼 수 있는 ‘고스트 로드 퍼포먼스’인 신개념 호러 개그 퍼포먼스 입니다. 문학 소설 ‘운수 좋은 날’의 주인공인 김첨지와 뛰어난 개그감을 지닌 처녀귀신, 그리고 탈옥수가 서울랜드 곳곳을 활보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주말 및 공휴일에 펼쳐지는 ‘탈옥수를 잡아라’에요. 고객을 웃기지 못한 벌로 갇혀있던 탈옥수가 탈출해, 그를 잡아야 한다는 컨셉의 참여형 퍼포먼스로 탈옥수를 잡는다면 행운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소 : 서울랜드 전역
시간 : 주말 및 공휴일 16:00-20:00

 

불토에는 서울랜드 CLUB!
고스트 워터 DJ파티

매주 불타는 토요일에는 세계의 광장에서 ‘고스트 워터 DJ파티’가 시작됩니다. 시원한 물줄기와 신나는 인기 DJ의 디제잉 그리고 화려한 까지 갖춰져 있는 광란의 파티는 주말 및 공휴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이어지는데요, 경기 가볼만한곳 서울랜드에서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면 더위와 함께 스트레스까지 함께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장소 :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
시간 : 주말 및 공휴일 20:00-21:00

 

계속되는 더위에 지친다면, 지금 당장 서울랜드로!

이색 공포체험과 물놀이까지! 6월 30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서울랜드 고스트 워터워즈에는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게다가 게다가 축제뿐만 아니라 운전면허가 없어도 질주할 수 있는 니나노 고카트, 생활 안전을 증감 현실로 배울 수 있는 AR 안전체험관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더위를 피해 주말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축제가 끝나기 전에 경기 가볼만한곳, 서울랜드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 출처: 서울랜드 홈페이지 및 에디터 소장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