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추천,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의 하루
주말 나들이 추천,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의 하루
  • 내일뭐하지
  • 승인 2018.03.3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와 아이가 베프되는 꿀팁, 입장권 할인받고 서울랜드로 가자!

완연한 봄, 4월입니다. 나들이의 계절답게 가까운 여행 떠나기 좋은 날씨가 계속될 예정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갈 주말 나들이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말에는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바로 서울랜드에서 진행하는 ‘2018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이면 최고의 주말 나들이가 될 거에요. 아이들 눈높이 맞춤 체험과 부부의 로맨틱 지수를 올려주는 인생사진 명소 등 가족의 행복을 높여주는 재미있는 추억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온 가족 모두 즐기는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에서의 하루를 공개합니다. 

AM 8:00~ 
서울랜드 가기 전, 신한카드 챙기기!

과천 서울랜드 ‘2018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가기 전, 할인 되는 카드가 있나 챙겨보는 센스는 필수죠. 4월에는 4월 30일까지 신한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자유이용 2인권을 3만 원에 제공하는 ‘신한카드 1+1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정보를 입수! 신한카드를 챙겨줍니다. 앗, 체크카드도 물론 할인됩니다. 하지만 법인, 기프트카드는 제외이니 잘 확인하세요. 

AM 10:00~ 
온 가족 뛰어 노는 ‘캐릭터 전시체험’

과천 서울랜드 매표소에서 신한카드로 자유이용 2인권을 3만 원에 할인 받고 ‘2018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에 입장합니다. 그리고 곧장 직진한 곳은 이번 페스티벌의 꽃인 ‘캐릭터 전시체험’. 온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키즈&키덜트 존’부터, 여자 아이와 엄마를 위한 뷰티&힐링 공간 ‘프린세스 존’, 남자 아이와 아빠를 위한 ‘라이벌 게임존’ 등 즐길거리가 다양합니다. 캐릭터 전시체험의 BesT 3를 뽑자면 작년보다 난이도가 업그레이드된 ‘괴발개발 캐릭터 인형 뽑기’와 봄꽃 가득 핀 포토존 ‘플라워 피규어 스튜디오’, 아빠와 게임하는 ‘니나노 RC 레이싱’입니다. 

괴발개발 캐릭터 인형 뽑기

주말 나들이 중에서도 서울랜드만의 명물은 뭐니뭐니해도 ‘괴발개발 캐릭터 인형 뽑기’겠지요. 사람이 직접 인형 뽑기 집게가 되어 인형을 건져 올리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장애물이 더 다양해져 게임의 난이도가 더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난이도에 따라 상품도 다양하니, 온가족 승부욕을 자극하기에는 충분합니다. 

플라워 피규어 스튜디오

서울랜드로 주말 나들이 나왔는데 인생사진 100장은 필수겠지요? 화사한 봄꽃과 귀여운 피규어를 배경으로 예쁜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플라워 피규어 스튜디오’로 가보세요. 아이와 함께 귀엽게 인생 가족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니나노 RC 레이싱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컨셉의 ‘라이벌 게임존’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니나노 RC 레이싱’. 아빠와 선의의 경쟁하며 RC카를 조종하는 승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빠가 더 신나서 질주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PM 1:00~ 
풍성한 서울랜드 표 공연 메들리

서울랜드의 묘미는 역시 볼거리 많은 공연이겠죠? 땀흘리며 전시체험을 하고 오후 1시 쯤엔 퍼레이드 동선 B로 모여주세요. 바로 ‘캐릭터 플라워 퍼레이드’가 열리기 때문이에요. 화려한 퍼포먼스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심장을 뛰게 하는 퍼레이드. 봄꽃과 어우러진 서울랜드 퍼레이드를 감상하세요. 또 올해는 서울랜드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콜라보 음악 공연 ‘응답하라 서울랜드’, 애니멀 킹덤 ‘드래곤의 역습’ 공연 등 다양한 대규모 공연을 진행하니, 홈페이지에서 날짜 별로 공연을 확인하고 모두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PM 6:30~ 
별빛 내리는 서울랜드의 야경놀이

해가 질 즈음까지 퍼레이드도 보고, 캐릭터들과 사진도 찍고, 5인조 브라스 밴드의 공연도 보고 온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이 되는 이 순간 ‘그럼 이제 무엇을 할까?’ 고민하는 찰나, 서울랜드는 별빛 조명을 입을 준비를 하는데요. 바로 ‘반짝반짝 서울랜드’의 모습이 드러나는 시간입니다. 캐릭터 캐슬의 화려한 야경을 찍어, SNS에 자랑하고요. 빨간 풍차 일대를 산책하며 아이와 함께 사진도 남겨보면 완벽하죠. 

마지막으로 서울랜드에 왔으니 놀이기구 한 번은 타봐야겠죠? 가족들끼리 모여 밤 하늘 아래 반짝반짝 빛나는 놀이기구를 타보세요.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내년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까지 안녕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 서울랜드의 하루는 익사이팅하고 화려했습니다. 온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게 놀 수 있는 서울랜드 ‘2018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 축제는 6월 6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주말 나들이 추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