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색데이트 추천! 손님의 양심으로 만드는 커피 무인카페 3곳
카페 이색데이트 추천! 손님의 양심으로 만드는 커피 무인카페 3곳
  • 내일뭐하지
  • 승인 2018.03.2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튀는 안돼요! 양심을 결제하는 무인카페

점심시간 커피 한 잔 마시려고 보면 가격도 천차만별, 맛도 천차만별입니다. 맛있고 품질 좋은 커피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요즘의 카페 산업은 다양하게 변주하고 있는데요. 맛있는 커피를 편리하게 즐기면서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무인카페가 대세입니다. 도시에서는 주머니 사정 아끼는 직장인들과 학생들, 이색데이트 즐기는 커플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요. 제주도에서는 혼행족들에게 인기랍니다. 착한 무인카페 세 곳을 소개합니다. 

홍대입구 앞 무인북카페 
“열정에 기름붓기”

이색데이트 즐기는 2030세대에게는 이미 입소문 난 홍대의 ‘열정의 기름붓기’. 무인서점 혹은 무인카페로 불리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손님들이 주인 없는 서점에 자유롭게 들러 책을 읽고, 양심껏 결제 장부를 적어 커피 등 음료를 마시는 무인북카페입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 맛 좋은 드립커피까지 무인카페의 3박자를 고루 갖춘 곳이죠. 이곳은 친구들과 우르르 몰려가기 보다는 혼자 혹은 둘이 오붓하게 즐기기 좋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5길 53

열정에기름붓기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5길 53

수도권 곳곳 자판기 무인카페 
“커피만”

무인카페의 핵심은 편리함. 이를 아주 잘 살린 프랜차이즈 무인카페도 등장했습니다. 바로 수도권 대학가와 번화가를 중심으로 자리를 잡은 ‘커피만’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자판기 컨셉의 카페와 무인 컨셉의 카페를 합쳐, 색다른 무인카페의 모습을 갖췄어요. 가게의 자판기로 커피를 고르고 결제를 하면 주방에서 바리스타가 커피를 만들어줍니다. 샷 추가나 컵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니 원하는 입맛대로 맛볼 수 있어요. 바쁜 시간, 빠르게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들러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96 강남역 지하상가 B-27 외 등등 

커피만 교대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02 1층 101호

제주 바닷가 앞 무인카페 
“노을언덕”

제주도를 혼자 혹은 오붓하게 여행하는 분들, 사람 많은 관광지 카페 보다는 여유로운 티 타임을 좋아하는 분들! 그럴 때 제주 바닷가 옆 운치있는 무인카페를 추천합니다. 제주 무인카페의 원조, ‘노을언덕’이 바로 그 곳인데요. 이 곳의 운영방식은 전부 셀프. 계산도 주문도 제조도 셀프이니, 카페 주인이 된 것처럼 입맛대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값은 꼭 지불해야 한다는 것 아시죠? 커피뿐 아니라 따뜻한 전통차나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색데이트 즐기기 딱입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60 

노을언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360

착한 마음이 내리는 양심 커피, 무인카페’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인카페, 이색데이트 중 오며 가며 만나는 무인카페에 들러 색다른 경험 한 번 해보세요. 커피 값보다 값진 경험일지도 모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