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공연 정보
11월 공연 정보
  • 내일뭐하지
  • 승인 2017.11.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감성 충전하고 싶은데...내일 뭐 볼까?

 

드디어 11월 첫 주말이 다가오네요! 이번 주말에는 다들 어떤 계획 세우고 계신지 모르겠어요. 혹시 오늘부터 기온이 뚝 떨어져 덩달아 뚝 떨어진 가을 감성을 충전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11월 화려하게 막을 여는 공연을 관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클래식에서 뮤직 페스티벌까지! 마지막 가을의 열정을 불살라 줄 11월 공연 정보를 모아봤어요:)

 

뮤지컬 <타이타닉>

 

출처: 오디컴퍼니 페이스북

토니어워즈 5개 부분 수상에 빛나는 명품 뮤지컬 <타이타닉>이 무려 브로드웨이 초연 20년만에 우리나라에서 첫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요! 1997년에 처음 공연된 후 브로드웨이의 명작 대열에 들어선 대형 뮤지컬 <타이타닉>. 계급을 초월한 사랑을 그렸던영화 <타이타닉>과는 달리 초상류층 1등실과 중산층인 2등실, 그리고 미래에 대한 꿈을 안고 미국으로 향했던 이민자들의 3등실까지 다양한 계층의 승객들을 통해 인간 군상에 대한 풍자와 철학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답니다.

출처: 오디컴퍼니 페이스북

1912년 4월 10일 영국 사우스햄프턴에서 출항해 항해 5일 만인 4월 15일 북대서양 바다에서 침몰한 초대형 여객선 타이타닉의 실화에서 모티브를 따온 뮤지컬로, 작곡가 모리 예스톤과 작가 피터 스톤이 이 사건에 영감을 받아 뮤지컬로 탄생시켰어요. 국내 초연이라는 역사의 현장에 함께 하고 싶거나 영화와는 다른 매력의 뮤지컬을 보면서 가을 감성을 제대로 충전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 공연 기간: 2017.11.10(금)~2018.2.11(일)      * 프리뷰: 11.8~9 
● 공연 장소: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 
● 관람료: VIP석 14만원·R석 12만원·S석 9만원·A석 6만원 
● 공연시간 : 2시간30분(인터미션 포함) 
● 만 7세 이상 관람가

 

뮤직 페스티벌 - 2017 SKA Super-Swag FESTIVAL 3

 

출처: SKA Factory Inc. 페이스북

바로 내일! 스웩 넘치는 <SKA Super-Swag FESTIVAL 시즌 3>가 수원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열려요. 매년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의 대형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인기 힙합페스티벌인데요. 특히 이번 공연은 딘, 크러쉬, 딥플로우, 행주, 해쉬스완, 그리고 ‘프로듀스 101’ 출신 보이그룹 JBJ까지 눈이 멀 정도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D 

출처: SKA Factory Inc. 페이스북

월드컵 야외경기장에서 진행하는 뮤직 페스티벌인만큼 분위기도 너무 자유롭고 규모도 엄청 클 거라는 건 설명 안드려도 되겠죠~최근 다양한 힙합 예능을 통해 힙알못을 겨우 벗어났거나 랩퍼의 매력의 푹 빠진 분이라면 진짜진짜 놓치면 후.회.! 단, 욕이나 디스랩 등 여러가지 이유로 12세 이상만 관람할 수 있다는 거 기억해 주시고요. 11월 공연으로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보셨다면 내일 당장 수원으로 떠나보세요:)

● 공연 기간: 2017.11.4(토) 3:00pm~9:00pm
● 공연 장소: 수원월드컵 야외보조경기장 
● 관람료: 성인 6만6천원·청소년 5만5천원 
● 입장 시작: 2:00pm
● 만 12세 이상 관람가

 

콘서트 - 제프 버넷(Jeff Bernat) 내한공연

 

출처: 블루스퀘어 홈페이지

 

‘Call You Mine’, ‘If You Wonder’, ‘Groovin’ 하면 떠오르는 팝 아티스트! 다들 잘 아시죠? 바로 달달한 팝으로 우리나라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B 가수 제프 버넷인데요. 제프 버넷이 한국에서 11월 공연을 펼친다는 소식이에요! 그 동안 몇 차례 내한공연을 펼쳤지만, 가을가을한 노래들과 잘 어울리게 이번에는 특별히 11월을 선택했네요.

출처: 블루스퀘어 홈페이지

 

이번 공연의 타이틀은 <2017 라이브 인 서울 (2017 Live in Seoul)>으로 정해졌는데요. 올 때마다 매 공연 매진 기록을 세운 콘서트 스타답게 1년 8개월만에 이루어지는 내한 콘서트에서 또 얼마나 관심을 모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5월 발매된 새 앨범 ‘Afterwords’의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니까요. 단 하루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공연 기간: 2017.11.19(일) 
● 공연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구 삼성카드홀)
● 관람료: R석 12만1천원·S석 9만9천원 
● 관람 시간: 100분
● 만 7세 이상 관람가

 

클래식 - 국립발레단 <안나 카레니나>

 

출처: 국립발레단 페이스북

또 하나의 국내 초연 11월 공연이 있는데요. 바로 발레 <안나 카레니나>랍니다! <안나 카레니나>는 지난 1일부터 이미 공연 중으로 5일(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선보이는 발레 공연이에요. 세계 명작인 원작 소설의 줄거리에 걸맞는 격정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공연인데요.  감정 연기 하면 세계 최고로 발레리나로 꼽히는 강수진 예술감독이 이끄는 발레단인 만큼 드라마틱한 연기가 특히 찬사를 받고 있어요.

출처: 국립발레단 페이스북

여기에 화려한 의상과 라흐마니노프 등 명장들의 이지적인 음악, 당대 러시아의 낭만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무대 미장센까지.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감동을 선사해 주는 <안나 까레니나>! 관람료까지 저렴하니 화려한 클래식의 아우라를 느끼고 싶다면 내일 이 공연 초이스하는 게 어떨까요:)

● 공연 기간: 2017.11.1(수) ~ 5(일)
● 공연 장소: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
● 관람료: 1층석 5만원·1층 Box석 3만원·2층성 3만원·3층석 5천원 
● 관람 시간: 125분
● 8세 이상 관람가

 

단풍이 알록달록. 없던 감성도 팍팍 돋는 계절이에요! 
11월 공연과 함께 감성 & 교양 부자 되는 지름길, 문화생활을 즐겨 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