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전시회 추천 인생샷 남기기 좋은 전시 5가지
9월 전시회 추천 인생샷 남기기 좋은 전시 5가지
  • 내일뭐하지
  • 승인 2017.09.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는 지겹다는 생각, 이제는 바뀐지 오래입니다. 이번 9월에 진행하는 전시들만 살펴보아도 예쁘고 볼거리가 가득한 전시들이 넘쳐나죠! 오늘은 9월에 진행되는 전시들 중, 아기자기하고 예쁜 볼거리가 가득한 인생샷 남기기 좋은 전시 5가지를 소개하려 합니다. 오붓한 실내 데이트, 예쁜 것도 보고 예쁜 인생샷도 남기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라요 :)

 


 

인생샷 남기기 좋은 9월 전시회 추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展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진행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展은, 이미 SNS 상에서도 큰 이슈를 불러일으킬 만큼 유명한 전시회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테마로 전시장을 꾸며, 아기자기하고 예쁜 전시품들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것이 특징이죠! 어렸을 적 한 번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접한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만한 전시입니다.

각기 다른 디자이너들이 모여 다른 앨리스들을 구현해 내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디즈니의 앨리스와는 많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한 틀에 박혀 한가지 상상밖에 할 수 없는 없다는 것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전시! 아이들의 상상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듯하네요 :)

insta @hanuiwest / @0929_ryuks

 

모네 향기를 만나다 展

모네 향기를 만나다 전은, 국내 최초로 그림의 감성을 향기로 느낄 수 있는 전시입니다.
전시회를 많이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이 그림에서는 어떤 향기가 느껴질까 상상을 해보신 적이 한 번쯤 있으시리라 예상이 됩니다. 이번 모네 향기를 만나다 전에서는, 그 그림의 분위기를 담은 향기를 함께 시향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모네 향기를 만나다 전시는 모네의 대표작 60여 점을 원작 크기로 재현한 전시로, 체험 및 교육을 위한 레플리카 전시이니 방문 전 참고하시기 바라요 :)

출처 - 모네 향기를 만나다 展 홈페이지

 

더 퀸즈 시크릿 展

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되는 더 퀸즈 시크릿 전시는, 비밀스러운 여왕의 정원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꽃과 정원을 소재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로 테마는 총 여섯 가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테마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보는 제미가 쏠쏠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시장에는 거대한 오브제와 영상미가 더해져 아름답고 색다른 정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생샷은 물론이고, 평생 잊을 수 없는 전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출처 - 더 퀸즈 시크릿 展 홈페이지

 

광명동굴 바비인형 展

광명동굴에서 진행되는 바비인형 전은 전 세계의 모든 바비인형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의 전시회입니다.
전시관은 1800년대 바비인형이 탄생하기 이전의 패션인형들과, 바비인형의 소개를 시작해 프랑스 인형의 역사, 다양한 바비인형 전시, 바비인형을 만드는 과정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처음 만들어진 바비인형부터 시작해 전 세계에 있는 바비인형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어렸을 적 바비인형을 한 번쯤 가지고 놀아봤다면, 혹은 인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전시만 단독으로 관람이 가능하지만, 광명동굴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입장권도 있으니, 두 곳 모두 관람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insta @jieunrr / @sunshinegame99

 

무민 원화 展

무민은 최근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번 무민 원화전은 핀란드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전시로, 다양한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던 350여 점의 작품으로 채워집니다. 무민의 원화부터 미공개 작품들까지 전시되며, 약 70여 년에 걸친 무민 연대기를 만나보실 수 있죠. 무민 라이브러리나 영상관 등 관람객이 직접 전시에 참여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더  뜻깊은 전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무민 문구, 티셔츠, 그리고 카페가 생길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무민! 남녀노소 즐길 수 있을만한 전시이니, 9월 2일 개관 후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