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문화의날 꼭 봐야 하는 공연 추천 7가지
8월 문화의날 꼭 봐야 하는 공연 추천 7가지
  • 내일뭐하지
  • 승인 2017.08.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에 딱 하루,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누릴 수 있는 문화의 날 혜택!
이번 8월도 어김없이 문화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문화의 날에는 공연, 전시, 스포츠 관람, 문화재 관람, 영화관람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데 있어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번 8월 문화의 날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연 중, 꼭 봐야 할 공연 7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8월 문화가 있는 날 추천 공연 BEST 7

 

위대한 캣츠비

위대한 캣츠비는 우리나라 1세대 웹툰 대표인 강도하 씨의 대표작으로, 20대 청춘의 사랑을 그려낸 뮤지컬입니다.
20대들에게는 현재 본인들의 모습이 담겨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30-40대에게는 지난 시절 했던 사랑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끔 하는 작품이죠. 사랑의 본질이 무엇인가를 한번 더 생각하게 하는 공연, 연인과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문화의 날 할인 이외에도 직장인 할인, 청소년 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30일 관람이 불가능하시다면 다른 혜택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역시 위대한 캣츠비와 마찬가지로 원작은 웹툰입니다.
영화로도 제작이 되면서 크게 흥행을 했던 작품인데요, 이제 이 작품을 뮤지컬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화의 날에는 좌석에 관계없이 전석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2차 공연은 14일부터 10월 8일까지 3개월간 장기 공연으로 웹툰과 영화의 흥행 역사를 이어가니, 웹툰이나 영화를 재밌게 보셨다면 꼭 관람하시길 추천합니다.

 

레베카

뮤지컬 레베카는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명작으로, 웅장한 음악과 힘 있는 무대가 이어지는 명품 뮤지컬입니다.
레베카는 우리나라를 포함해 체코, 독일, 헝가리까지 총 4개국에서 오픈을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의 공연은 세계 최고라고 원작자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가 극찬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번 문화의 날에는 VIP 20%, R 30%, S 40%, A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환호와 인기를 얻은 대형 뮤지컬인 만큼 높은 관람료에 주춤하셨다면, 이번 문화의 날을 기회 삼아 공연을 관람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조선 왕, 맥베스 

이번 문화의 날 특집으로 진행되는 조선 왕, 맥베스는 장기 공연이 아닌, 8월 30일 수요일 한정으로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셰익스피어 시리즈의 하나로, 미디어아트, 현대무용, 창작국악이 어우러진 색다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공연은 문화의 날 특별 공연인 만큼 전석 무료로 진행이 된다는 것이 특징! 공간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선착순 접수 마감으로 이루어지니, 미리 접수를 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

insta @jangyoungpyo / @kongmi625

 

올댓 재즈

뮤지컬 올댓재즈는 우리에게 익숙한 재즈 음악이 주를 이루는 재즈 스타일의 뮤지컬로, 색다른 뮤지컬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올댓 재즈의 장면을 무대 위로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환상적인 장면들이 잇따라 나옵니다. 국내 최고의 앙상블과 재즈음악, 댄스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공연으로, 영화 올댓 재즈에 빠져본 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더 관람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번 문화의 날에는 좌석에 상관없이 50% 할인된 금액에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쇼와 댄스가 어우러진 뮤지컬을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캣츠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뮤지컬, 바로 캣츠입니다.
이번 문화의날에 반드시 이 공연을 감상해야 하는 이유! 국내 배우들이 펼치는 공연도 물론 아름답긴 하지만, 이번 캣츠 공연은 오리지널 배우들이 펼치는 내한공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안무, 가발, 의상, 메이크업 등 새로워진 버전으로는 아시아 최초 공개라고 하는데요, 이번 문화의 날을 맞아 전석 20%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오리지널 내한 공연을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기회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빨래

뮤지컬 빨래는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로, 우리의 삶에 대한 소소한 얘기들을 풀어나간 작품입니다.
2005년 초연 이후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엄청나게 화려한 분장이나 소품, 군무가 이어지지는 않지만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번 문화의 날에는 50%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유선 예약 시 할인 적용 가능하니, 미리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길 바라요 :)

insta @_yolohana / @mimoe_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