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나이트 바자(MILLER NIGHT BAZZAR) 행사 후기
밀러 나이트 바자(MILLER NIGHT BAZZAR) 행사 후기
  • 이동규
  • 승인 2017.07.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러 나이트 바자(MILLER NIGT BAZZAR)"

지난 7일부터 시작한 밀러 나이트 바자 행사는 각자의 취향에 맞춰 즐기려는 온라인상의 큐레이션 트렌드를 오프라인으로 확대시킨 것으로, 놀 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 살 거리, 공연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행사입니다. 

밀러 나이트 바자는 총 3주에 걸쳐 운영되며, 지난 7일~9일 진행된 홍대 밀러 나이트 바자를 제외하고 현재는 이태원과 성수동의 일정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 이태원 이태원로 224 B2 (7월 21일 ~ 23일)
- 성수동 레이어 57 (8월 4일 ~ 6일) 

 

오늘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홍대를 뜨겁게 달구었던 <밀러 나이트 바자(MIRREL NIGHT BAZZAR)>의 생생한 행사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7일부터 9일까지는 홍대에서 진행되었지만, 위 행사는 이태원, 성수 등 연이어 진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에디터가 다녀온 후기를 참고하시면 다음에 밀러 나이트 행사를 참석하실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3일간의 행사 기간 중, 이튿날인 8일에 밀러 나이트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프리미엄 아메리칸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의 신개념 팝업스토어라는 타이틀로,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밀러 나이트 바자>의 콘셉트는 뉴욕 브루클린 나이트 바자로, 뉴욕의 트렌디함을 서울 한복판에 녹여, 먹을거리, 즐길 거리, 살 거리, 들을 거리 등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 곳에 담았습니다.


Editor's Tip!
: 맥주가 주가 되는 행사이다 보니, 미성년자는 입장이 불가능해요! 미리미리 지갑 속에 신분들 체크 한 번 더!

 

뉴욕 브루클린의 힙합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스페이스 플랜은 입장과 동시에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묘한 자극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 순간만큼은 '뉴욕에 왔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켓 존"

들어서자마자, 마켓 존이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패션 피플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홍대! 그 중심에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마켓 존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로우로우, 애올, 하이드앤라이드, MMILG, 르반 등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한 공간에 어우러져 있는 모습은 단순하게 먹고 흔드는 다른 행사들과 달리, 뉴욕에서 자주 진행되는 마켓 트렌드의 모습을 담은 것 같았습니다. 
<밀러 나이트 바자>가 추구하는 컨셉츄얼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공연 존"

이번 <밀러 나이트 바자> 행사에서는 언더그라운드에서 인기 있는 여러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화제였는데요, 메킷레인, 아시안체어샷, 전국비둘기연합, 로바이페퍼스 등의 공연에 토요일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였던 LGBT쇼 까지 진행되었습니다. 

Editor's Tip!
: 토요일에는 LGBT쇼가 진행되니, 주 무대인 이태원에서는 얼마나 핫한 쇼가 진행될지! 금요일과 일요일에도 멋진 공연과 디제잉이 예정되어 있지만, 평소에는 만나보기 어려운 드랙퀸 공연을 이번 기회에 만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먹거리 존"

실컷 놀다 출출해졌을 때는 먹거리존에 위치한 음식들로 체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치즈, 피자필, 이태원 과자점 등 다양한 먹거리들과 함께 즐기는 맥주는 그야말로 환상적입니다.

Editor's 총평
전반적으로 먹거리, 쇼핑, 공연 등등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프로그램 구성도 만족스러웠고요. 
다만 이번 홍대에서 진행했던 <밀러 나이트 바자>에서 아쉬웠던 점은 바로, 냉방 시설이었습니다. 제가 참석한 날은 하필 비까지 와서 더욱 아쉬웠던 부분.. 다음 이태원과 성수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이 점을 조금 더 보충해주시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걸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