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는 어렵지 않아! 입문자를 위한 추천템!
MLBB는 어렵지 않아! 입문자를 위한 추천템!
  • 서효진
  • 승인 2017.06.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색감, 질감까지 다양한 스펙트럼
안녕하세요 내일뭐하지 서효진에디터입니다.오늘은 카일리제너, 릴리메이맥과 같은 해외 셀럽들이 즐기는 누드톤의 립스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MLBB 컬러 립스틱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지만 막상 시도하기엔 익숙하지 않은 색감도, 매트한 질감도 너무 어렵게만 느껴졌다구요? 적당한 컬러감과 세미 매트 질감을 찾고 계셨다구요? 
입문자도 부담스럽지 않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을 에디터가 직접 사용했던 제품을 기준으로 가격대별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각 제품의 넘버링은 순위가 아닌 임의로 붙인 번호임을 알립니다.)
 
 
 

에뛰드-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틱 쉬폰 #떨리고_쉬폰_베이지 #기다리고_쉬폰_베이지먼저 저렴이 아이템입니다. 모두 에뛰드에서 출시한 것으로 가격 역시 9,500원으로 동일합니다. 귀여운 패키지와 저렴한 가격으로 처음 시도하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을 듯 합니다.
1 ‘떨리고 쉬폰 베이지’는 누드톤, 2 ‘기다리고 쉬폰 베이지’는 채도가 낮은 버건디톤을 띄고있습니다. 두 제품을 단독으로 바르기가 부담스럽다면 1번을 전체적으로 넓게 도포한 뒤에 2번을 입술 안 쪽에 발라 그라데이션을 줘서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로레알-르 엑스트라오디네어 벨벳라커 #몽테뉴_브릭에스쁘아-노웨어 시그니쳐 #세레모니다음은 중렴이(?) 아이템입니다. 각각 19,000원과 23,000원으로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드럭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접근성 면에서 저렴이템에 단연 뒤쳐지지 않는답니다.
3 ‘몽테뉴 브릭’과 4 ’세레모니’ 는 동일하게 차분한 핑크빛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비슷한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틴트처럼 어플리케이터로 발색하는 것이 편하다면 3번을, 스틱형을 선호한다면 4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501랑콤- 압솔뤼루즈 #264_100일_마른장미 마지막으로 고렴이 아이템입니다. 백화점 브랜드답게 각각 40,000원, 42,000원이라는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파우치 속을 환하게 밝혀줄 수 있다는 점~

5 ‘립 마에스트로 501호’는 약간의 플럼끼가 도는 색감, 6 ‘100일 마른 장미’는 가장 차분하고 연한 핑크 베이지입니다. 5번은 벨벳 느낌의 세미매트, 6번은 부드럽게 발리는 약간의 촉촉한 질감입니다. 선택은 질감의 취향에따라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개해드린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가격대와 컬러, 질감의 많은 MLBB 컬러 립스틱이 존재하기 때문에 넓은 스펙트럼 속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답니다! 
한 번 빠지면 4계절 내내 찾게 되는 MLBB 립스틱, 각자의 기준과 선호도를 바탕으로 내게 꼭 맞는 제품을 찾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