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미니 콜라보 음료 그리고 리유저블컵 후기
스타벅스 미니 콜라보 음료 그리고 리유저블컵 후기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8.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미니 콜라보 음료 그리고 리유저블컵 후기

내일뭐하지 에디터 / 박현선

 

 

 


 

 

이번달 3일부터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BMW그룹 산하 미니 코리아와 콜라보를 진행을 하였는데요! 이번 콜라보를 진행을 하면서 3가지의 새로운 음료를 선보였답니다.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흑임자 크림 폼이 올라간 '루프탑 그레이 라떼' 이렇게 총 3가지 음료를 선보였는데요!

 

 

지난 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해당 음료를 마실 수 있는데요. 3가지 음료 중에 하나를 마시면  주문 시 리유저블 컵을 함께 제공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제스트 그린 블랜디드 8,600원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 8,300원
루프탑 그레이 라떼 8,500원 

미니쿠퍼와 스타벅스가 콜라보한 리유저블 컵의 용량은 709ml입니다. 이 컵에 제공이 되는 음료의 양은 670ml랍니다. 음료값이 다른 메뉴에 비해서 꽤 비싼 편에 속하는데요! 리유저블 컵이 함께 제공이 된다는 점에서 평소 스타벅스 md를 모으는 취미나 매니아들이 있다면 이번에 출시가 된 음료를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3일까지 이벤트가 진행이 됨에도 벌써 재고가 많이 소진이 되어 해당 음료를 마시는 게 하늘에 별따기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을 받으면 재고가 있는 매장을 미리 살펴보고 또 어플을 통해서 미리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어플을 이용을 하면 굳이 발로 뛸 필요없이 재고가 있는 매장을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이점을 참고해두세요!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하네요! 에디터인 저는 17일 근처 매장에서 해당 음료를 주문해서 마실 수 있었는데요, 이처럼 모든 매장이 재고가 없는 것은 아니랍니다. 

리유저블컵의 경우에는 리유저블 컵과 리드, 스트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빨대 색깔, 컵 두껑 색깔, 또 로고도 조금씩 다르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는 랜덤으로 제공이 되어 아쉽게도 소비자가 선택을 할 수 없답니다. 그만큼 뽑기 운도 필요하죠! 스타벅스를 상징을 하는 세이렌 로고가 프린트 된 컵과 원형 로고가 들어간 것으로 나뉘는데요. 아쉽게도 에디터인 저는 세이렌 로고가 들어간 리유저블컵을 뽑지 못했답니다. 그래도 음료를 다 마시고 난 뒤 활용 할 수 있는 컵이 생겨서 요긴하게 사용을 할 것 같아요. 참고로 제공이 되는 리유저블컵의 경우에는 찬 음료 전용 컵이기 때문에 뜨거운 액체는 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 보관이 불가해요! 

 

 

루프탑 그레이 라떼는 바닐라 라떼 위에 고소한 흑임자 폼이 올라간 메뉴인데요! 흑임자라떼라고 생각을 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더라고요! 고소하게 마실 수 있는 라떼랍니다. 루비레드칠링 아이스티의 경우에는 라임이 들어가 있어 상큼한 맛이 나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고 해요! 그리고 제스트 그린 블랜디드의 경우에는 시원한 사과맛이 나는 슬러시 같다는 후기가 많답니다. 

아직 이벤트 기간이 남아 있으니 이번 콜라보 음료나  리유저블 컵을 겟하고 싶다면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 재고를 확인을 해보세요! 

 


저작권자ⓒ내일뭐하지,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