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위에서 찍는 인생샷 남양주 물의정원
나무 위에서 찍는 인생샷 남양주 물의정원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6.2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 위에서 찍는 인생샷 남양주 물의정원

내일뭐하지 에디터 / 박현선

 

 


 

 

남양주에 위치한 물의정원은 지금 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 나들이 여행장소인데요. 이곳은  2012년 한강 살리기 사업으로 조성이 된 수변생태공원입니다. 조깅이나 자전거 등을 타기 위해서 이곳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수변생태공원 답게 강을 따라서 산책을 할 수 있어서 멍하니 강을 바라볼 수 있어요! 14만평 면적으로 조성이 되어 있어 규모도 꽤 큰편이랍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jadragon_
사진출처 : Instagram @sso__93_
사진출처 : Instagram @withmood_

 

6월에는 양귀비가 펴서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을 하는데요. 지금은 조금씩 지고 있다고 해요! 내년에는 6월초에 이곳을 방문을 하시면 활짝 핀 양귀비를 볼 수 있을거랍니다. 개망초가 핀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헤요. 그리고 실망하기는 아직일러요! 가을에는 가을에 피는 꽃을 구경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을에는 노랑 코스모스가 활짝 핀다고 하니, 가을 꽃구경 장소로 찜해두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반려동물과 같이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고 해요!

꽃과 푸르른 잔디로 사진을 찍거나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남양주 물의정원을 찾는 관광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잔디밭이 넓어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맞춤인 장소인데요, 이곳은 방문을 하실 분들이라면 돗자리를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사진출처 : Instagram @bellina___a
사진출처 : Instagram @jadragon_ 
사진출처 : Instagram @jadragon_

 

특히 이곳에는 대표적인 포토존이 하나 있어요. 바로 나무 위에서 찍는 사진인데요. 기울어진 나무 위에 앉아서 찍는 이 사진이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나무 위를 올라가야 하는 만큼 위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지만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래요. 나무 뿌리와 가까운 끝쪽에 앉아도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게 올라타지 마세요~ 균형을 잃으면 물에 빠지기 쉽답니다.

이곳은 양평의 두물머리와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서을 근교 경기도 나들이를 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같이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출처 : Instagram @withmood_
사진출처 : Instagram bright_m.h
사진출처 : Instagram @pengluvu_luffy
사진출처 : Instagram @y__oung_o_o

 

자전거 대여점 있어 자전거를 빌려서 탈 수 있는데요! 자건거도로가 따로 나있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니 커플끼리 데이트코스로 갈 예정이라면 2인 커플 자전거를 빌려서 타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주차장은 총 3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차를 운전을 할 경우에는 주차장이 항상 고민이 되는데요. 3곳이나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는 않아도 된답니다.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제2주차장이라고 하네요.

 

입장료 : 없음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저작권자ⓒ내일뭐하지,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