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느낌나는 이색식당 그리고 카페
하와이 느낌나는 이색식당 그리고 카페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6.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느낌나는 이색식당 그리고 카페

 

내일뭐하지 에디터 / 박현선

 

 


 

 

코로나 백신 접종이 점점 속도를 내고 있는데요! 가능하면 7월부터 해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접종률이 30%대 이며 40대 이하는 8월이 넘어서나 접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있어 20대들에게 있어서 해외여행은 아직 먼 이야기처럼 느껴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이러한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병을 하와이풍 식당에서 채워보시는건 어떠신가요? 

 

훌라훌라

사진출처 : Instagram @hhhhh__jm
사진출처 : Instagram @easy.of_truth
사진출처 : Instagram @easy.of_truth
사진출처 : Instagram @hulahula_mangwon

 

망원에 위치를 하고 있는 하와이풍 식당인 훌라훌라. 이곳은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식당인데요! 그래서 반려견을 데리고 오시는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망원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포케부터 시작을 해서 아보카도 명란밥, 타코라이스, 함바그, 새우 에그 베네딕트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답니다. 식당을 찾아서 들어가는 길목부터가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주는 곳인데요! 골목에 들어 설 때부터 마치 하와이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우선 식당 내부가 크지는 않아서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약간의 웨이팅을 감안을 해야 한답니다. 야외에 벤치가 있어서 이곳에 앉아서 잠깐 대기를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칠리쉬림프라고 하는데요. 직접 만든 칠리소스로 요리를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하와이풍 식당답게 식다 내부는 작지만 아기자기하면서도 마치 바닷가 근처에 있는 식당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 주말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월요일 휴무

 

웨이브스

사진출처 : Instagram @az_imchae
사진출처 : Instagram @afff_br 
사진출처 : Instagram @az_imchae
사진출처 : Instagram @poussin_0913

 

요즘 핫플과 맛집 등이 많아서 점점 뜨고 있는 동네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문래창작존인데요. 서울 데이트코스로도 뜨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걸으면서 동네 곳곳을 구경을 하기도 좋답니다. 문래창작촌에서 친구 혹은 연인과 시간을 보내고 난 뒤 웨이브스에 가보세요! 웨이브스는 문래에 있는 하와이풍의 식당이랍니다. 천장이 나무형식으로 되어 있어 정말 현지 식당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물씬 주는 것 같아요. 문래역에서는 도보로 4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역하고도 크게 멀지 않아서 가기 어렵지 않답니다. 내부는 꽤 넓은 편인데요. 좌석도 다양하게 있으며 펍으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맥주 한잔하기에도 괜찮답니다. 점심에는 끼니를 해결을 할 수 있고 저녁에는 한잔하기 좋은 그런 식당이랍니다. 

[영업시간]
매일 평일 12:00 - 22:00
Break Time 15:00~17:00

 

알로할로 

사진출처 : Instagram @_doremipasong
사진출처 : Instagram @diet._._yum 
사진출처 : Instagram @_doremipasong
사진출처 : Instagram @foodtour_sang

 

이곳은 망원동에 위치를 하고 있너는 하와이안 느낌의 카페인데요. 스무디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무디볼이란 과일을 갈라서 되직하게 만들고 과일이나 견과류, 그래놀라 등을 올려서 먹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스무디볼은 더운 여름에 특히 먹기 좋은 음식 중 하나랍니다. 하와이와 같이 더운나라에 거주를 하는 사람들은 식사 대용으로도 즐겨 먹는다고 하는데요. 간편식이지만 영양은 고루 갖추고 있어 한 그릇을 뚝딱 비우면 배가 든든하답니다. 이곳의 스무디볼은 눈으로 한번 먹고 맛으로 또 한번 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해변의 모습을 떠올리기게 하는 씨 오브 러브보울, 망고로 꽃 모양을 낸 몽키보울 등 이곳에는 총 5개의 스무디볼을 마볼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0:00
화요일 휴무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출처: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