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포항 오션뷰카페 모음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포항 오션뷰카페 모음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6.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포항 오션뷰카페 모음
 

내일뭐하지 에디터 / 박현선

 

 


 

관광지마다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죠. 카페투어만 해도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을만큼 지역 곳곳에는 뷰가 좋은 카페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포항에서 만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모아봤는데요! 포항 바다가 보이는 카페부터 사진찍기 좋은 곳까지 이번에 포항 여행을 계획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여행 코스에 넣어서 다녀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네스트코퍼레이션

사진출처 : Instagram @2lkinph
사진출처 : Instagram @2lkinph
사진출처 : Instagram @always.j

 

이곳은 베이커리가 맛있는 포항 오션뷰카페로 잘 알려진 곳이라고 해요. 그리고 이곳만의 MD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커피 원두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이곳의 커피가 입맛에 잘 맞는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원두를 구매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3층에는 테라스 공간이 있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음료를 마실 수가 있답니다. 참고로 3층은 노키즈존으로 아이들은 이용을 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무래도3층 야외테라스는 층고도 높아서 안전의 위험성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을 하는거라고 하네요. 물론 실내 각 층에서도 바다를 바라면서 음료를 마실 수가 있답니다. 더불어 1층 야외자리가 넉넉하게 있답니다. 지금쯤이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주차장은 따로 마련이 되어져 있고 또 자리도 넉넉하기 때문에 걱정을 덜어도 된답니다. 

 

 

블랑도도

사진출처 : Instagram @sideng_cafetour
사진출처 : Instagram @kksk66 
사진출처 : Instagram @__so.i 
사진출처 : Instagram @kksk66

 

영일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는 블랑도도는 포항 오션뷰카페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일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를 하고 있는 만큼 모래사장 너머로 펼쳐진 드넓은 바다를 감상을 할 수 있는데요. 건물 자체가 카페로 운영이 될 만큼 규모도 작지 않습니다. 외관도 깔끔하고 이뻐서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데요. 카페 앞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어 이곳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2층에 올라가면 오션뷰를 감상을 하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답니다. 같은 바다라고 하지라도 조금씩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의 대표적인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는 3층 루프탑! sns에서 보면 여기서 찍은 사진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답니다. 특히 이곳은 크로플이 맛있는 집이라고 해요~ 

 

 

어레인지먼트

사진출처 : Instagram @jung_borami
사진출처 : Instagram @eunoiaos_
사진출처 : Instagram @y.bokkk

 

포항 오션뷰카페 어레인지먼트 건물 입구는 작은 분수대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를 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대표적인 이곳의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해당 카페 건물은 경상북도 건축문화상을 받은 이력이 있답니다. 포항 대형카페로 실내로 들어가면 넓은 카페를 구경을 할 수 있는데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이 더 커보이는 것 같아요. 빵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 베이커리카페로 커피 또한 원두를 선택을 하여 원하는 입맛으로 즐길 수가 있답니다. 카페 건물은 1층부터 3층까지의 규모이며, 이곳에서도 오션뷰를 감상을 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어스피스

사진출처 : Instagram @o.ssung
사진출처 : Instagram @zonyez1
사진출처 : Instagram @o.ssung

 

포항 오션뷰카페 어스피스는 특히 포토존이 많은 곳인데요. sns에서도 인기를 얻은 곳이랍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요! 주차 자리가 걱정이 된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도착을 하시길 바래요~ 한적한 곳에 위치를 하고 있어 더욱 편하게 커피 한잔의 여유를 취할 수 있는데요. 꽤 규모가 큰 여수 대형카페 중 한 곳인데요. 구룡포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어 유명한 관광지들과 접근성이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내부는 디자인적으로도 여러모로 신경을 쓴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좌석마다 배치가 다르고 또 느낌이 달라 여러번 방문을 해도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카페랍니다. 또 계단을 올라 테라스로 나가면 구룡포 바다를 구경을 할 수 있답니다. 

 


 

저작권자ⓒ내일뭐하지,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