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소품구경하기! 홍대 소품샵 투어
아기자기한 소품구경하기! 홍대 소품샵 투어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6.1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구경하기! 홍대 소품샵 투어

 

내일뭐하지 에디터 / 박현선

 

 


 

 

귀엽고 다양한 디자인의 소품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작지만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매력을 가진 것이 바로 작은 물건들이 아닐까 싶어요! 따분하고 또 심심할 때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데이트 코스 중에 하나인 홍대소품샵 투어. 특히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홍대에는 소품샵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서 몇군데만 정리를 해보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을 할 수 있는 곳들이랍니다. 

 

 

미미도넛

Instagram
Instagram @eun_solee
Instagram @yenbanggokgok
Instagram @yenbanggokgok

 

홍대 미미도넛은 도넛 가게가 아니라 소품샵이랍니다. 미미도넛은 외관부터 눈을 사로잡는데요. 경의선 책거리 쪽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핑크색 벽과 문 색깔은 마치 동화책 속에서 볼 듯한 느낌인데요. 이곳에 가면 토이스토리 방을 구경을 할 수 있는데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중에 하나인 토이스토리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탄탄한 스토리와 또 계속해서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이죠. 미미도넛에서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우디의 방이 꾸며져 있답니다. 크지는 않지만 마치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이곳은 참고로 블랙핑크 제니가 왔다가 간 곳이라고 해요. 

운영시간 평일 15:00 ~ 21:00  주말 14:00 ~ 21:00

 

 

요미토이

 

Instagram @jisx_x07
Instagram @sangsu_bob
Instagram @sangsu_bob

 

홍대입구역에서 7번출구로 나와서 약 7분 정도 걸으면 요미토이라는 소품샵을 발견을 할 수 있습니다. 미미도넛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요. 참고로 경의선 책거리에 가면 다양한 소품샵들이 있답니다. 연남동과는 또 다른 느낌이며 한적하게 걸으며 이것저것 구경을 하기 좋은 동네랍니다. 소품샵의 장점은 볼거리가 많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멍하니 작은 물건들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 들기도 하답니다. 요미토이에서는 디즈니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귀여운 인형들도 많이 있답니다. 

매일 14:00 - 20:00 / 매주 월,화 휴무

소품샵마다 조금씩 판매를 하는 품목이라던지 느낌 등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군데를 구경을 해보고 기분전환 할 겸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다만, 주의 할 점이 있다면 과소비는 금물~ 이것저것 담다보면 금새 텅장이 되는 일은 시간문제랍니다. 홍대 연남동 쪽에도 소품샵 거리가 많으니 시간이 될 때 연남동쪽으로도 구경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루에 둘러보기에는 다소 힘들 수 있으니 하루는 경의선 책거리 쪽을 하루는 연남동쪽을 구경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서울에는 홍대 뿐만 아니라 익선동, 망원동 등에 소품샵들이 많으니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수집을 하거나 모으는 것이 취미라면 데이트 코스로 다녀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출처: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