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시원한 제주 오션뷰 카페 5
보기만해도 시원한 제주 오션뷰 카페 5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3.1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제주도 오션뷰 카페 5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코로나로 국내 여행지가 부상하는 가운데, 피서지 근처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커피 즐길 수 있는 오션뷰 카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주도 오션뷰 카페는 아름다움을 넘어서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데요. 다양한 제주도 오션뷰 카페가 있지만 특별한 다섯군데를 소개합니다.

 

 

망고쥬스가 유명한
아뽀밍고

 

Instagram @verde__su
Instagram @verde__su

 

서귀포 성산에 위치한 이 곳은 카페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어디에 앉아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카페가 3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마치 바다 위에 있는듯한 느낌을 선물해줍니다. 또 날이 맑고 미세먼지가 없는, 운이 좋은 날에는 성산일출봉까지 볼 수 있어요! 

아뽀밍고의 뜻은 애플망고인데 사장님 아버지께서 직접 농사지은 애플망고로 음료를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맛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 @ah._.ri
Instagram @ah._.ri

 

통유리너머로 보이는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을 바라보고 있으면 그동안 받았었던 스트레스가 몽-땅 사라지는 기분이 듭니다. 탁 트인 뷰가 선물해주는 개방감. 테이블 배치도 어떤 테이블에 앉든 바깥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에 딱 좋습니다.

제주도 오션뷰 카페 갔으면 적어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야 하잖아요. 확 트여있는 뷰는 물론 통유리 안으로 가득 들어오는 햇살 덕분에 카페 내부가 조금 더 따듯해보이기도 합니다. 또 시그니처 메뉴인 애플망고쥬스도 꼭 드셔보세요! 인생 망고쥬스로 등극하실테니까요!

info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30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l 휴무시 인스타그램 공지확인
전화번호 : 010-3694-7103

 

이국적인 인테리어
모알보알

 

Instagram @yellmee._.v
Instagram @c_rabia_

 

 

필리핀 세부의 조용하고 작은 시장 마을의 이름을 딴 모알보알 카페는 그에 알맞은 분위기를 풍기고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적한 해안도로 중간에 위치해있는 것부터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내고, 저 멀리 중동의 화려한 카펫과 라탄, 알록달록한 조명으로 꾸며진 공간은 어떤 구도로 찍어도 인생샷 남기기에 충분합니다. 

시원한 통창으로 넘어 보이는 바다 풍경도 절경이고 카페 손님들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테라스와 피아노, 침대 등 여러 오브제로 꾸민 이 곳은 스튜디오나 다름없이 적절한 소품 배치가 일품입니다. 카페 내부는 여느 카페처럼 테이블, 의자 조합이 아니라 동남아 혹은 중동풍의 카페트가 깔려있고 좌식 스타일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치 동남아 리조트에 온듯한 느낌이 강렬해요. 이 곳의 에스프레소는 고소함과 단맛, 부드러운 바디감이 길게 여운이 남으며 맛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어요.

info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141
영업시간 : 매일 10:00~19:30
전화번호 : 0507-1491-5554

 

색다른 포토존
카페 라라라

 

Instagram @jae_2
Instagram @jae_2

 

 

카페 라라라는 새화해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뒷 편에 큰 당근밭이 있어 맛있는 당근주스와 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류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경치를 담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Instagram @verde__su
Instagram @verde__su
Instagram @verde__su
Instagram @verde__su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헷갈릴만큼 아름다운 경치와 이색적인 풍경을 주로 이루고 있고 내부에는 사진 촬영하기 좋은 액자, 자전거, 우체통 등 다양한 소품이 비치 되어 있습니다. 풍경만큼이나 맛있는 당근주스와 당근케이크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info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30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 0507-1328-0464

 

 

마치 몰디브에 와있는듯한
그레이트J

 

Instagram @krkr1223
Instagram @krkr1223

 

 

푸른 제주도 바다에 상큼한 한라봉빛 카페가 포인트 되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여행의 기분을 조금 더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와 오션뷰는 제주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예요. 카페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를 바라보며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맛있는 커피와 매일 굽는 신선한 베이커리도 함께 즐겨볼 수 있습니다. 맛과 멋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제주도 오션뷰 카페 찾으신다면 전 여기를 추천드려요.

info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4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l 라스트오더 20:20
전화번호 : 070-4566-9001

 

휴양지 느낌 물씬
카페록록

 

 

Instagram @aareummi
Instagram @aareummi

 

 

카페가 주는 분위기가 마치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풍깁니다. 다양한 커피 메뉴 뿐만 아니라 카페록록의 시그니처메뉴인 바삭하고 달콤한 타르트도 맛볼 수 있는데요. 1층, 2층 어느곳이든 싱그러운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고 유니크한 인테리어들을 곳곳에 마주할 수 있어 제주도 오션뷰 카페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습니다.

 

Instagram @hy.amanda
Instagram @hy.amanda
Instagram @ogo.9.o
Instagram @ogo.9.o

 

 

실내는 온통 초록색과 갈색이 공존하고 실외는 파란 바닷가가 마주하고 있어 색다르고 이색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또 카페 앞에는 걷기 좋은 마당과 끝이 보이지 않은 세화 바다의 올레길도 있어 산책과 드라이브를 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페록록은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창문에 담긴 풍경도 아름답지만 컬러풀한 라탄의자, 초록화분, 색유리 등 여러가지의 조화들이 마치 유럽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선사해줍니다. 때문에 제주도 오션뷰 카페로 유명합니다. 매장은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할 수 있으며 일몰, 일출 언제 와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에 오신다면 꼭! 에그타르트를 맛보시길! 겉바속촉의 정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