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맞아? 해외느낌 물씬나는 국내감성숙소 5
한국맞아? 해외느낌 물씬나는 국내감성숙소 5
  • 내일뭐하지
  • 승인 2021.03.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맞아? 
해외느낌나는 국내숙소 5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해외여행 가고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샘솟을 때, 가기 좋은 국내감성숙소 5곳을 소개합니다. 해외보다는 조금 부족하게 느껴질지언정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마주하는 여행의 묘미는 또 다를거라 생각합니다.

 

 

양평 길조호텔
료칸체험 가능한 이색숙소

 

Instagram @yeonzo_os
Instagram @yeonzo_os

 

 

여기가 한국인가? 일본인가 착각하게 만드는 양평 길조호텔! 국내 유일한 일본 료칸스타일의 호텔입니다. 멀리서봐도, 가까이서봐도 이국적인 풍경에 새삼 해외여행 온듯한 느낌이 물씬 드는데요. 이곳은 이색적인 료칸컨셉의 인테리어라 예약 하는 게 매우 치열하다고 합니다! 일본식 전통 료칸을 모티브로 한 목조건물로 편백나무향이 가득한 객실과 다다미와 히노키탕, 유카타와 나막신 등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일본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듭니다.

 

Instagram @yeonzo_os
Instagram @yeonzo_os

 

 

낮에도 예쁘지만 저녁에는 호텔 전체를 감싸고 있는 조명이 더해져 분위기가 한 몫 하고 있습니다. 서울근교이지만 마치 해외여행 온듯한 분위기가 물씬나는 이곳! 인적이 드문 양평 논밭 한가운데 위치해있기 때문에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고 고즈넉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고 남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고 있기에 훨씬 더 풍요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info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독배길 32-25
전화번호 > 031-774-7019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 12:00

 

 

드레피인 풀빌라
통영의 베네치아

 

Instagram @choeunji_2
Instagram @choeunji_2

 

통영 드레피인 풀빌라는 경상도에 위치해있으며 숙소를 둘러싼 수영장이 마치 몰디브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연상시켜줍니다. 덕분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겨울 비수기가 되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를 하지 않아도 숙소 중앙에 배치되어 있는 야외수영장은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며 마치 해외에 온 것 처럼 특별한 추억을 안겨다줍니다. 

독립형 구조로 이루어진 이 곳은 101호부터 201호까지 총 9가지 객실로 나눠지며 실내 인테리어 역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구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은 바로 앞 수영장을 바라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실내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곳 텃밭에서 직접 기른 채소도 제공해주시니 편안하게 쉬다갈 수 있어요.

info
주소 > 경남 통영시 용남면 남해안대로 205-39
전화번호 > 010-6278-11199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생각속의 집
오션뷰에서 즐기는 수영

 

 

Instagram @leejina__
Instagram @leejina__

 

거제도의 자연과 바다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생각속의 집은 여행의 추억을 더욱 더 진하고 오랫동안 남길 수 있도록 럭셔리한 풀빌라입니다. 현재 국내 3대 펜션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바로 앞에 거제도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Instagram @mia2ppo
Instagram @mia2ppo

 

Instagram @__han.sol
Instagram @__han.sol

 

 

펜션의 바다 조망이 가능한 야외 수영장은 유아, 성인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장의 수면과 바다의 수면이 연결된듯한 느낌이 들어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또 실내로 들어오게 되면 편백나무 히노끼탕이 있고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독채룸, 야외 노천탕이 있는 커플룸은 침실에서 넓은 바다와 자연이 보이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건축물과 거제도의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것이 낭만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편안함과 글램핑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써 바로 앞 개별 잔디정원에는 글램핑을 위한 텐트와 편의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info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791-1
전화번호 > 010-6342-3055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여수 슈가브리움 
수영장에서 즐기는 플로팅조식

 

Instagram @g_ddoo_
Instagram @g_ddoo_

 

 

 

외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여행의 기분을 최상으로 끌어낼 수 있는 것은 풀빌라만한것이 없어요. 해외 휴양지를 연상케하는 뷰와 유명 호텔에서 볼법한 플로팅 조식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4계절 내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Instagram @xubii21_official
Instagram @xubii21_official

 

또한 인피니티풀과 테라스에서 일몰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하루의 마무리를 완벽하게 마칠 수 있으며 바베큐를 미리 예약해두면 시간에 맞춰 객실로 가져다주셔서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어요. 온수풀에 들어가 조식을 즐기 수 있다는 것도 여기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낭만!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조식 서비스는 동남아 여행이 부럽지 않을만큼 독특하고 이색적인 순간입니다. 덮밥 2종류와 햄에그 샌드위치, 베이글, 크림치즈, 콥샐러드, 계절과일, 사과주스, 커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nfo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몰둠벙길 54
전화번호 > 0507-1344-2205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트리하우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Instagram @hyevely_day
Instagram @hyevely_day

 

답답한 도시생활로 지쳤다면 자연을 찾아 떠나는 트리하우스는 어떠신가요? 초록 자연으로 둘러싸인 환경과 나무 위에 지어져 마치 동화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이 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매력적인 느낌을 선물해줍니다. 평택에 위치한 트리하우스는 허클베리 핀, 톰 소여, 은행나무집, 총 세종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개별 독채하우스이기 때문에 방역수칙에 따라 편안하게 쉬다갈 수 있으며 이 곳에 머물며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연에 동화되어 쉬다갈 수 있어요. 특히 허클베리는 오두막집에서 연결되는 나무다리가 인상적인데요. 은행나무와 상수리는 높은 전경이 예쁜곳이라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 현재 숙박은 하지않는 주간피크닉으로만 개방하고 있습니다.

info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산봉로 442-15
전화번호 > 031-666-3097
이용시간 > 13:00~10:00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