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애견글램핑 다녀오기 좋은 더마을펜션
가평 애견글램핑 다녀오기 좋은 더마을펜션
  • 내일뭐하지
  • 승인 2020.11.1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애견글램핑 
다녀오기 좋은 더마을펜션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현대인들에게 반려견은 단순히 키우고 돌봐야하는 존재가 아니라 함께 정서를 교감하고 서로 의지하면서 평생을 함께 살아가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가족과도 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어딜가든 함께하고 싶은 것이 반려인들의 마음일것이예요. 하지만 집 근처 카페가는것만도 반려견이 있으면 입장제한이 있고 여행을 계획하더라도 제약이 따르는 경우가 많아 반려견과 마음 편안히 휴식 즐기기 쉽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최근 이러한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주목되는 것이 바로 애견동반펜션인데요.

사랑하는 반려견과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기 위해 가평 애견동반펜션 및 글램핑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습니다. 숨 가쁜 일상에서 벗어나 한번쯤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싱그러운 자연속에서 사랑하는 반려아이들과 힐링을 원한다면 경기도 가평은 어떠신가요?

가평은 서울과 근접해있어 2~3시간이내면 도착할 수 있고 아름다운 관광 여행지가 많은 편인데다 사계절 각각 저마다 특색있는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의 가평은 고요하면서도 운치있는 분위기를 자아내 낭만과 사색에 빠져보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아 일상의 피로를 날리기에 딱 좋습니다.

 

 

가평 더마을펜션

가평 더마을펜션은 반려인들을 위한 펜션답게 각 객실에는 배변패드, 밥그릇이 준비 되어 있으며 거실 바닥은 에폭시 소재로 코딩 되어 있어 반려견들이 미끄럽지 않게 다닐 수 있습니다. 간혹 슬개골 탈구 있는 아이들에게 미끄러운 바닥은 치명적일수있기 때문에 반려인들은 바닥 재질에도 신경쓸 수 밖에 없는데요. 가평 더마을펜션은 이런 사소한 부분들까지 신경써주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과 강아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도 준비 되어 있으며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는 특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강아지에게 수영은 슬개골 탈구와 같은 질병에 큰 도움이 되며 재활운동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기 때문에 1년에 한번씩 하시는 걸 권장드려요. 단, 심장병 있는 아이들은 제외. 더불어 이 곳의 또 다른 특장점 중에 하나는 바로 애견전용스파입니다. 애견 샴푸와 드라이기가 있어 밖에서 신나게 논 아이들을 깨끗하게 시킬 수 있어요.

 

 

1박 2일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글램핑으로!

더마을펜션은 1박 2일 이용할 수 있는 펜션과 하루만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 구역으로 나눠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에 딱 3팀만 받고 있어요. 여름에 방문하시면 바로 옆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과 근접해있어 2시간 이내면 도착합니다.

글램핑장은 총 1,2,3구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3번이 제일 규모가 큽니다. 강아지와 사람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용풀과 카페, 강아지 샤워시설 등 이용시간 내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로 앞 넓은 운동장도 마련 되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 좋아요. 더불어 운동장에는 모두 다 휀스로 분리 되어 있기 때문에 오프리쉬가 가능해요!

 

 

글램핑 내부에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소파, (동절기) 난로, 전기매트 (하절기) 에어컨등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램핑 내부 안에도 휀스가 쳐져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며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습니다. 첫 방문객들에게는 더마을펜션 내부를 간략히 소개시켜주시며 이후부터는 7시까지 자유롭게 더마을펜션 내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몸만 갔다와도 될 만큼 이 곳에는 웬만한 식재료나 필요한 용품들이 다 갖춰져 있습니다.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서 바베큐세트(70,000원/2인기준)을 구매하시면 목살, 상추, 쌈장, 고추, 마늘, 김치, 버섯, 야채, 된장찌개, 계란말이, 밥이 함꼐 나옵니다. 

여행가는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장을 보고 출발하시는것도 좋지만 1분1초라도 절약해서 빠르게 도착하고, 간편하게 다녀오고 싶은 이들에겐 바베큐 세트를 추천드려요. 음식이나 재료, 도구 등 아무것도 챙기지 않아도 될 만큼 이 곳에서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맛있고 간편하게 바베큐 즐기기

보시는 바와 같이 소세지, 목살, 양파, 버섯, 떡, 파인애플 등 모두 다 이곳에서 제공해주십니다. 고기 굽는 동안 아이들이 불 곁에 오지 않도록 휀스로 막아둘 수 있기 때문에 안전성에 있어서도 마음 놓고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굳이 바리바리 싸오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고, 굉장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고기도, 재료도 매우 신선합니다. 또한 바베큐 세트 외에도 다양한 카페 음료 메뉴들을 즐길 수 있으며 정말 몸만 가지고 오셔도 될 만큼 편리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따로 조리시설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모든 야채나 음식을 싸오시게 될 경우 씻어와야하거나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은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이점은 다소 불편해요.

하지만 룸서비스를 주문하게 되면 번거롭게 가져와야 할 것도 없고 개별 바베큐장에서 프라이빗하게 고기를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뛰놀 수 있으니 장점으로 손꼽힐 수 있습니다.

 

 

맛있는 한상!

계란말이, 된장찌개, 맛있게 구워진 고기들, 파무침 등 배를 두둑하게 만들어주는 한상이 완성 되었습니다. 직접 담구신듯한 장아찌는 고기와 잘 어울렸고 계란말이는 달달하고 포슬포슬하니 맛있었습니다. 허나 된장찌개가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이 외에 다른 여러 반찬류들이 매우 푸짐하게 나오다보니 고기를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더마을펜션 짐볼운동장은 집사부일체 촬영지로 활용 되었으며 카페 내부 한 켠에는 양세형, 강형욱님의 싸인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나도 한입만 주개~

보통 애견동반펜션, 글램핑, 카페를 가게 되면 캐리어 안에 넣어두고 있어야 하거나 외출이 불가능하지만 이 곳은 아이들을 마음껏 풀어놓을 수 있는 운동장과 함께 반려견 전용으로만 운영되고 있다보니 견주들도 마음 편안히 식사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들 역시 여러 휴식 시설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으며 운동장에는 자연을 만끽하며 쉴 수 있는 다양한 벤치들이 있습니다. 한켠에 마련 되어 있는 카페에서는 커피도 즐길 수 있으며 글램핑장 내부에서는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바베큐 파티할 수 있도록 난방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

 

또 본관 아래쪽에는 피크닉 운동장과 실내 온실 운동장이 있습니다. 한 겨울철에는 잔디 운동장을 오랫동안 이용하기 쉽지 않고 또 비가오거나 눈이 오면 산책하기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닌데 가평 애견동반 글램핑 더마을펜션 내부에는 비가와도, 눈이와도, 땅이 얼었다 해도 산책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온실 운동장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해가 빨리 떨어져 어둡고 추워질 걱정 없이 공기청정기와 난방이 되는 실내 운동장이 마련 되어 있고 심지어 인공잔디가 아닌 천연 잔디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습니다. 또한 견주들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평상이 마련 되어 있고 포토존에서 즐거운 마무리를 할 수 있어요.

 

 

 

강아지가 편안해하고,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인 더마을 펜션은 객실 관리, 글램핑장 관리 모두 다 잘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형 공영 수영장과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카페도 운영되고 있으며 운동장 구역이 굉장히 세부적으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면 가평 애견글램핑 더마을펜션을 추천드립니다.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저작권자ⓒ내일뭐하지,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