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MD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MD
  • 내일뭐하지
  • 승인 2020.11.0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MD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인스타그램@89_moon

 

 

연말을 상징하는 화려한 디자인은 물론, 추운 날씨를 견딜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하는 재료를 활용한 여러가지 제품들이 스타벅스에 새롭게 출시 됐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음료 4종과 푸드 6종, MD 상품 57종, 원두 5종을 새롭게 출시하여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소개 되었던 시그니처 음료인 '토피넛 라떼'를 비롯하여 트리의 반짝이는 장식물들을 다양한 색상의 팝콘으로 표현한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리치 레몬그라스, 캐모마일이 어우러진 캐모마일 릴렉서 등 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소개해드리는 크리스마스 음료입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토피넛라떼 위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팝콘이 올라가있어 보기도 좋고, 맛있게 느껴지는 음료예요. 달콤한 휘핑과 카라멜 팝콘이 올라가있기 때문에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습니다. 카라멜 팝콘이라 겉이 코팅되어 있어서 음료 때문에 겉이 쉽게 눅눅해지지 않아 훨씬 더 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 메뉴예요.

 

출처 : 인스타그램@clemence_dreamer

 

출처 : 인스타그램@sjrnfl20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화려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보기만 해도 마음이 행복해지는 순간입니다. 레드 계열 텀블러와 보온병으로 크리스마스를 강력하게 떠오르게 만들어줍니다. 루돌프 글라스에서 쭈욱 크리스마스 이미지들이 각인되어 있는 제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트리 텀블러 453ml 18,000원
도그 텀블러 473ml 33,000원
트리 텀블러 473ml 33,000원 
글라스 코스터 세트(2개) 12,000원
캔디 케인 머들러 8,900원
선물상자 머들러 6,900원
루돌프 머그 473ml 20,000원
골드트리 텀블러 354ml 32,000원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MD상품들이 줄지어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뭐니뭐니 해도 빨간색, 초록색이 먼저 떠오르잖아요? 예쁘고 멋스러운 MD상품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신규 MD구매시 다회용 백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구입하실 때 꼭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출처 : 인스타그램@ yooni_o 

 

캐모마일 릴렉서

보기도 이쁜 것이, 맛도 좋더라! 영롱하게 내려 앉은 빨간색의 티백이 너무 아름답게 펼쳐져 나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맛입니다. 스타벅스에는 이런 티 종류가 많지만 캐모마일 릴렉서만큼 예쁜 종류의 티를 찾기란 쉽지 않아요. 

리치와 레몬그라스의 조합이 새콤달콤함을 나타내고 있어 입 안을 산뜻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티 종류 특성상 많이 마시게 되면 티 종류 특유의 방향제 맛이 입안을 맴돌기 마련인데 캐모마일 릴렉서는 레몬그라스의 산뜻함을 그대로 가져오면 리치의 달달한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위에 떠오르고 있는 것이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라고 하는데요. 빨강 파랑의 조합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딱 어울리는 색 조합입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yooni_o 

 

 

맛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티에서 우려나오는 인공적인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상큼함과 달달함을 연이어 즐겨볼 수 있어요. 레몬그라스의 상큼함이 가장 먼저 혀를 감싸고, 달달함으로 끝날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새콤한 맛보다 달달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ziortv 

 

 

스타벅스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묵직한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이들에게 거리낌 없이 다가갈 수 있는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평범한 초콜릿 블렌디드로 끝날 수 있었지만 휘핑 크림 위에 초코 가루로 장식하게 되니까 확실히 시선을 확 잡아당기게 됩니다.

밀크 초콜릿 맛은 아니고, 음료 메뉴 이름처럼 진한 다크 초콜릿맛으로 블렌디드이다보니 걸쭉한 초코 우유 느낌이 물씬듭니다. 평소 초코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리낌없이 좋아하실 맛으로 생각 됩니다. 

휘핑 위에 올라간 초코 파우더 덕분에 식감이 조금 더 부드럽고 초콜릿 풍미가 확실히 살아있어 맛이 2배가 됩니다. 기존 프랍은 자바 칩을 통으로 넣든, 블렌더에 갈든 하겠지만 파우더만큼 부드럽지 않아 어딘지 모르게 아쉬운 느낌이 들었던 반면 여기에는 오로지 초콜릿 단일 소스만 들어가기 때문에 진득한 달달함을 느껴볼 수 있어요.

 

출처 : 인스타그램@ziortv 

 

 

두가지 타입으로 나온 머들러

머들러는 선물상자와 캔디케인 두가지 형태로 나왔는데요. 각각 가지고 있는 매력 포인트가 다릅니다. 선물상자 머들러는 맨 윗 부분이 귀여운 선물상자로 분위기를 나타냈어요. 가격대도 저렴한데 장난감 같은 느낌이 물씬나서 훨씬 아기자기한 느낌이 강합니다.

레드 선물상자에 그린 리본끈,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특히 이건 긴 컵에 콕 꼽아 먹으면 분위기가 훨씬 살아난답니다. 굳이 이렇게까지 사서 먹어야해?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머들러 하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200배 즐겨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ziortv 

 

 

출처 : 인스타그램@ziortv 

 

 

스노우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선 이만한 MD가 또있을까? 레드 컬러로 통일감을 갖춘 이번 크리스마스 MD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이 스노우볼입니다. 빨간 머그컵 위에 올라간 동그란 스노우볼 안에는 루돌프와 트리, 조그마한 집 형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실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히 이쁘지만 이 작은 스노우볼의 진정한 매력이 발휘되는 순간은 바로 살짝 흔들었을 때 입니다.

머그컵의 손잡이를 붙잡고 상단 볼을 살살 흔들면 새하얀 눈송이가 살살 떨어지기 때문이죠. 진짜 눈송이가 흩날리는 듯한 아름다운 모습에 본인도 모르게 계속 흔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들보다 조금 앞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방 안에 스노우볼 하나쯤 마련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저작권자ⓒ내일뭐하지,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