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댕댕이 유튜버 추천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댕댕이 유튜버 추천
  • 내일뭐하지
  • 승인 2020.10.2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댕댕이 유튜버 추천

 


 

내일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보기만 해도 행복한 댕댕이

다양한 카테고리와 운영방식을 갖고 있는 유튜브에서 반려동물 관련된 영상을 찾는 이들이 정말 많습니다. 반려동물이 주는 행복은 지친 하루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아무것도 모르게 해맑게 웃으며 뛰어오는 모습만 봐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데요. 이와 같은 인기의 이유에는 단순히 너무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도 있겠지만,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지만 키우고 싶어하는 이들을 대리만족할 수 있다는 이유도 포함 되어 있어요. 더불어 이미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다른 반려견들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공감대를 형성하고 궁금증을 해결하며 정보 공유할 수 있기에 반려동물 관련 된 유튜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댕댕이 유튜버들을 모셔왔는데요. 
 

 

 

애니멀봐 

강아지를 비롯하여 유명하고 특출난 다양한 동물들의 총집합소인 애니멀봐 유튜브는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행복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어요. 농물농장 명성에 걸맞게 영상 업로드 주기도 꾸준한 편이고 편집력이나 요소들이 매우 재미있게 짜여져있어 지루하지 않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에 좋은 컨텐츠들이 많은데다 사람들을 반성하게 만들어주는 영상들도 업로드 되기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또 다른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게 만들어주죠. 분위기 자체가 어둡거나 그렇다고 해서 너무 가볍지도 않기 때문에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애니멀봐 유튜브가 매우 좋아요.
 

 

 

강형욱의 보듬TV

 

반려견을 키우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강형욱! 요리계에는 백종원 선생님이 있다면, 반려견계에는 강형욱 선생님이지 않을까 싶을만큼 훈련사로써 배울 점이 매우 많은 분이랍니다. 우리나라 강아지 훈련과 행동교정으로 유명한 분이 직접 운영하는 채널이니만큼 견주들에게 독보적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 가볍게 묻고, 답변 들을 수 있는 코너가 있어서 우리가 궁금해할법한 질문들에 대한 피드백을 들을 수 있고 다양한 강아지 견종에 따른 성격, 행동방식 등을 분석하는 컨텐츠가 마련 되어 있어서 조금 더 전문성을 자랑하고 있어요.

 

 

속삭이는 몽자

유튜브에서 <썸네일 잘 뽑는 맛집>을 꼽으라면 전 단언컨대 속삭이는 몽자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영상 전체적으로 짧게 구성되어 있지만 흐름이 뚝 뚝 끊긴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오히려 댓글 달고 싶은 마음이 들 만큼 덕심이 폭발하게 되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몽자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리얼사운드, 뮤직비디오 등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편집 컷이 굉장히 빠르게 넘어가기 때문에 가볍고 재미있게 볼 수 있으며 강아지의 찰나의 순간들을 포착하여 독특한 썸네일을 만들어 하나의 킬링포인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위트 넘치는 간결한 자막, 멋을 내지 않는 편집, 날 것 그대로의 감각, 구도 등이 오히려 친근하게 다가와서 거부감없이 볼 수 있는 유튜버예요.
 

 

짱절미

도랑에서 구조한 분께서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요. 믹스견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귀여운 시골강아지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들었습니다. 인절미와 같은 모색에 짱절미라는 이름을 지어줬다고 하는데요. 처음 구조 되었을 땐 무서움에 벌벌 떨기만 했었지만 견주분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자라난 짱절미는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잘 자라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많은 사람들 역시 흐뭇하게 바로보고 이제는 손 쉽게 유튜브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슈앤트리 

 썸네일부터 클릭하게 만드는 마법같은 유튜버. 바로 슈앤트리입니다. 강아지 전문 미용사 두명이 함께 꾸려나가는 해당 채널에 등장하는 분들은 사람이 아닌 댕댕이들로 미용 전, 후 어떤 모습이여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예요. 미용실을 찾는 많은 손님들의 귀여운 비주얼들은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가 심쿵 움짤들을 생성시키며 외국인 구독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강아지들의 귀여운 외모에 놀라고, 미용사의 화려한 손기술, 케어 실력에 놀랍니다. 꼬질꼬질 했었던 귀여운 모습을 더욱 더 귀엽고 심쿵할 수 있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구독자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어요.

 

 

홍설 

먹방은 사람만 할 수 있는게 아니야! 편견을 완벽하게 깨 준 댕댕이 유튜버. 홍설, 강아지 먹방이라는 새로운 컨텐츠로 붐을 일으킨 채널이예요. 구독자가 20만명이나 되는 댕댕이로 야무진 먹방, ASMR 먹방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강아지가 먹방 콘텐츠를 찍는 것도 신기한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위주이다보니 시청자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물론 이 영상에 등장하는 음식들 모두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며 촬영 전, 견주분께서 하나하나 다 정성들여 만들기 때문에 더욱 더 사랑받고 있습니다. 먹방의 원조 한국 유튜버 답게 강아지들도 유튜브에서 먹방하고 있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것이 아닐까?

 


 

내일 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저작권자ⓒ내일뭐하지,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UNSPLASH,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